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저도 부스옷때문에 고생하는거 하나 있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463
  • 2026-06-24 16:21:34
  • 112.172

3eb8c268efc23f8650bbd58b368073659bd708

1ef3da36e2f206a26d81f6e04689736c5e


보낸지 한참됐는데 답장 없음... 걍 그러려니 하긴 하는데 너무아쉽긴함 알았으면 안샀을텐데
SenYan 2026.06.24 16:21:51
ㅇㅇ 자동으로 쉬링크되는거 껏슴? 2026.06.24 16:22:27
ㅇㅇ 옷 조합해서 입은거임? 자기가 파는거 그대로 다른거 섞어쓰지말고 알파텍스쳐 바디에 적용하면 안뚫릴거다 이소리같은데 59.21 2026.06.24 16:23:41
ㅇㅇ 쉬링크가 이너에 있는거고 아우터엔 없을걸요? 아우터만 따로 뜯어다 다른옷에 코디했어요 112.172 2026.06.24 16:23:44
얼음박카스사이다 모델링 했다가 아니라 세팅했다는거 보면 모듈러로 줄이는거 들어있었나본데 유니티 버그땜에 작동 안했나 2026.06.24 16:24:19
ㅇㅇ 제가 초보라 잘모르는데 다른거랑 못섞에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라는 뜻인가요? 112.172 2026.06.24 16:24:52
ㅇㅇ 판매자 첨부사진 보니까 아예 쉬링크해서 뚫린게 티 안나게 하는 방식으로 해둔거같네요 112.172 2026.06.24 16:26:31
세루루 근데야드랑이는쉬링크나알파로안없애면뚫히는거어쩔수없는거같음.. 2026.06.24 16:26:40
얼음박카스사이다 @글쓴 ㅇㅇ(112.172) ㅜㅜ 아쉽군 2026.06.24 16:26:58
시나노 그거 접히는 부분은 포기하고 쉬링크 써.. 2026.06.24 16:27:17
ㅇㅇ 주변에서도 답없다하고 샵주도 잠수타버려서 울면서 매몰비용 처리했어요 112.172 2026.06.24 16:27:41
ㅇㅇ 저부분 안보이게 쉬링크 쓰면 이너가 면적이 좁아서 텅비어보여요 112.172 2026.06.24 16:28:27
옥수수콘하루 2026.06.24 16:28:34
세루루 @글쓴 ㅇㅇ(112.172) 야드랑이는뚫혀도다들그냥흐린눈하더라... 2026.06.24 16:29:10
ㅇㅇ 굳이 그런건아니고 어깨쪽에 뚫리는거 완전히 막기 어렵다고 저런식으로 하는경우많음 미안하지만 걍 아바타 제작자 실력이슈인거같아보임 부스 설명에는 쉐이프키 조절해서 쓰라고 되어있네 59.21 2026.06.24 16:30:08
한번더 겨드랑이 뚫리는건 원래 못막는거고 이너옷이랑 아우터옷이랑 다른옷임? 그리고 쉬링크쓴다고 이너가 좁아서 텅비어보인다는게 무슨말임 - dc App 2026.06.24 16:31:57
KOZ39 Mesh Cutter 쓰삼 2026.06.24 16:34:41
ㅇㅇ 이너가 판매이미지같은 티셔츠면 상체 쉬링크해도 안보일텐데 이너가 스포츠브라같은거라 쉬링크하면 바로 티가 나요 112.172 2026.06.24 16:35:46
ㅇㅇ 자고일어나서 이게 뭔지 찾아보고 꼭해볼게요 감사합니다 112.172 2026.06.24 16:36:31
ㅇㅇ1 쉬링크써라 특징= 안뚫리게할 실력없으니 니가 손해봐라 103.108 2026.06.24 16:36:35
ㅇㅇ1 안타깝네., 내 친구였으면 노쉬링크+안뚫리게 만들어줬을텐데 (이럴거면돈주고살이유가...라는생각?!) 여튼 거를샵 하나 생겼다고 생각해야할듯.. 103.108 2026.06.24 16:3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97 일반 비추 한대 때리맥이고 2 개추 2026-06-26 0
5786396 일반 종신한테 가서 무릎 꿇으면 안되나 1 기타 2026-06-26 0
5786395 일반 친구파딱줘도 ㄱㅊ은거아님? ㅇㅇ 121.181 2026-06-26 0
5786394 일반 비추다시없앳네 편하비_ 2026-06-26 0
5786393 일반 ovr 세팅 몇분 걸리지 2 푸너 2026-06-26 0
5786392 일반 역시비추는 없애는게맞는듯 25 댕댕충 2026-06-26 4
5786391 일반 근데 파딱하면 월급 주는거 아닌가요 머하지 2026-06-26 0
5786390 일반 걍 디코됐네 4 토쿵 2026-06-26 1
5786389 일반 정권 바꼇는데 규정도 새로죠 ㅇㅇ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388 일반 머임 갤 망했음? 8 Khaki 2026-06-26 0
5786387 일반 신문고나 다시 만들어라 laynz 2026-06-26 0
5786386 일반 비추요정 뭐냐 1 알테밍 2026-06-26 0
5786385 일반 자정까지 퍼지데이 하죠 생딸기케이크 2026-06-26 0
5786384 일반 ㄹㅇ신주딱 법전화형식하면무지성지지가능할듯 졸커땡컨 2026-06-26 0
5786383 일반 주딱 봐라 물탄커피 2026-06-26 0
5786382 일반 아 걔랑 아직 친구못했는데 8 ㅇㅇ 175.205 2026-06-26 2
5786381 일반 완장 쳐내리라고 ㅇㅇ 211.119 2026-06-26 1
5786380 일반 비추 돌아왓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79 일반 비추다시 생겻네 ㅇㅇ 2026-06-26 0
5786378 일반 나지금일년동안비추따라다니던시절생각나서ptsd옴 8 ㅇㅇ 2026-06-26 1
5786377 일반 주딱이랑 파딱이랑 싸우는 법 59.8Hz 2026-06-26 0
5786376 일반 비추부활 지지한다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3
5786375 일반 브갤멸망의날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374 일반 친구라고 파딱주면 원수아니냐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73 일반 근데 저 갤 규칙에 뭐 있는지 모르는데 이게 맞음? 13 플랫화이트 2026-06-26 4
5786372 일반 저도 파딱주세요 토쿵 2026-06-26 0
5786371 일반 파딱이 생겼다고? 1 알테밍 2026-06-26 0
5786370 일반 파딱 된사람들은 버거뿌리셈 2 Inaka 2026-06-26 0
5786369 일반 왜니친구만파딱시키냐고 < 파딱 좋은거임? 5 졸커땡컨 2026-06-26 15
5786368 일반 "이루어졌다" 3 ㅇㅇ 218.148 2026-06-26 3
5786367 일반 모야비추부활함? 6 ㅇㄴ 2026-06-26 1
5786366 일반 ㅋㅋ 신문고에 주딱파딱이 하나도 없다함 ㅇㅇ 2026-06-26 0
5786365 일반 혼란한 브갤 밥먹구 하세여 10 장비레시피 2026-06-26 0
5786364 일반 그냥 하고싶은거 다 해버리자 1 TARICA.cc 2026-06-26 0
5786363 일반 니 친구들만 왜 파딱 시키냐고 3 ㅇㅇ 211.119 2026-06-26 13
5786362 일반 저 파딱이 된다면 CALB 2026-06-26 0
5786361 일반 저 사실 남자고추 빨아본 적 있음 18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10
5786360 일반 진짜 좆된거 감지한 브붕이면 개추 1 이노리 2026-06-26 2
5786359 일반 파딱주셈 노그 2026-06-26 1
5786358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호박고양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