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도 부스옷때문에 고생하는거 하나 있어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463
- 2026-06-24 16:21:34
- 112.172
| SenYan | | 2026.06.24 16:21:51 |
| ㅇㅇ | 자동으로 쉬링크되는거 껏슴? | 2026.06.24 16:22:27 |
| ㅇㅇ | 옷 조합해서 입은거임? 자기가 파는거 그대로 다른거 섞어쓰지말고 알파텍스쳐 바디에 적용하면 안뚫릴거다 이소리같은데 59.21 | 2026.06.24 16:23:41 |
| ㅇㅇ | 쉬링크가 이너에 있는거고 아우터엔 없을걸요? 아우터만 따로 뜯어다 다른옷에 코디했어요 112.172 | 2026.06.24 16:23:4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모델링 했다가 아니라 세팅했다는거 보면 모듈러로 줄이는거 들어있었나본데 유니티 버그땜에 작동 안했나 | 2026.06.24 16:24:19 |
| ㅇㅇ | 제가 초보라 잘모르는데 다른거랑 못섞에 일부러 저렇게 만든거라는 뜻인가요? 112.172 | 2026.06.24 16:24:52 |
| ㅇㅇ | 판매자 첨부사진 보니까 아예 쉬링크해서 뚫린게 티 안나게 하는 방식으로 해둔거같네요 112.172 | 2026.06.24 16:26:31 |
| 세루루 | 근데야드랑이는쉬링크나알파로안없애면뚫히는거어쩔수없는거같음.. | 2026.06.24 16:26:4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글쓴 ㅇㅇ(112.172) ㅜㅜ 아쉽군 | 2026.06.24 16:26:58 |
| 시나노 | 그거 접히는 부분은 포기하고 쉬링크 써.. | 2026.06.24 16:27:17 |
| ㅇㅇ | 주변에서도 답없다하고 샵주도 잠수타버려서 울면서 매몰비용 처리했어요 112.172 | 2026.06.24 16:27:41 |
| ㅇㅇ | 저부분 안보이게 쉬링크 쓰면 이너가 면적이 좁아서 텅비어보여요 112.172 | 2026.06.24 16:28:27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4 16:28:34 | |
| 세루루 | @글쓴 ㅇㅇ(112.172) 야드랑이는뚫혀도다들그냥흐린눈하더라... | 2026.06.24 16:29:10 |
| ㅇㅇ | 굳이 그런건아니고 어깨쪽에 뚫리는거 완전히 막기 어렵다고 저런식으로 하는경우많음 미안하지만 걍 아바타 제작자 실력이슈인거같아보임 부스 설명에는 쉐이프키 조절해서 쓰라고 되어있네 59.21 | 2026.06.24 16:30:08 |
| 한번더 | 겨드랑이 뚫리는건 원래 못막는거고 이너옷이랑 아우터옷이랑 다른옷임? 그리고 쉬링크쓴다고 이너가 좁아서 텅비어보인다는게 무슨말임 - dc App | 2026.06.24 16:31:57 |
| KOZ39 | Mesh Cutter 쓰삼 | 2026.06.24 16:34:41 |
| ㅇㅇ | 이너가 판매이미지같은 티셔츠면 상체 쉬링크해도 안보일텐데 이너가 스포츠브라같은거라 쉬링크하면 바로 티가 나요 112.172 | 2026.06.24 16:35:46 |
| ㅇㅇ | 자고일어나서 이게 뭔지 찾아보고 꼭해볼게요 감사합니다 112.172 | 2026.06.24 16:36:31 |
| ㅇㅇ1 | 쉬링크써라 특징= 안뚫리게할 실력없으니 니가 손해봐라 103.108 | 2026.06.24 16:36:35 |
| ㅇㅇ1 | 안타깝네., 내 친구였으면 노쉬링크+안뚫리게 만들어줬을텐데 (이럴거면돈주고살이유가...라는생각?!) 여튼 거를샵 하나 생겼다고 생각해야할듯.. 103.108 | 2026.06.24 16:3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