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늘브챗은 심심했다..
- 글쓴이
- 마후유애호가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393
- 2026-06-24 15:39:59
| 얼음박카스사이다 | 좋은 마인드 | 2026.06.24 15:41:02 |
| 볼빨기 | 브챗 킬때 기대하고키면 실망도 큰법 | 2026.06.24 15:41:41 |
| 마후유애호가 | 2026.06.24 15:42:46 | |
| 마후유애호가 | 하긴 입문하고 어제까지 5일간은 쭉 재밌었으니 이럴때도 있는거겠지 - dc App | 2026.06.24 15:43:59 |
| 슈크림라때 | 재밌는날이 오는 그날까지 | 2026.06.24 15:5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