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랜매에게 미안해서 잘 못하겠어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368
- 2026-06-24 15:24:12
| 볼빨기 | 음... 슬슬 가실까요 (포탈을연다) | 2026.06.24 15:25:0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ㅜㅜㅜㅜ 안돼 | 2026.06.24 15:25:26 |
| 백야ㅿ | 어딜간단거지 | 2026.06.24 15:25:59 |
| 백야ㅿ | 뭣보다 양쪽이 말주변이 없으면 어색해져서 | 2026.06.24 15:26:15 |
| 볼빨기 | @백야ㅿ | 2026.06.24 15:26:54 |
| 백야ㅿ | 얘는 머릭속에 스엑스로 가득찻네 | 2026.06.24 15:28:06 |
| 왕거스 | 1대1 대화<<세상에서 젤 어려움 | 2026.06.24 15:28:46 |
| 백야ㅿ | 좀 친하거나 공통된 대화 수단이 있으면 상관 없긴한데 | 2026.06.24 15:3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