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랜매 디게 오랜만에갔는데
- 글쓴이
- 찐빵단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363
- 2026-06-24 15:19:39
| 롯체 | 조은사람과만났나봐요 | 2026.06.24 15:20:22 |
| 찐빵단 | 응 정상적인사람이었어! | 2026.06.24 15:20:43 |
| 모해자니 | 얘가왔었다니 - dc App | 2026.06.24 15:20:47 |
| 별빛한스쿱 | 얘랑 만난애는 운을 다썼겠네 - dc App | 2026.06.24 15:20:53 |
| 롯체 | 부럽다...무서워서고민하다안갔는데 다행이에요 | 2026.06.24 15:21:19 |
| 몰망 | 부럼다 | 2026.06.24 15:21:23 |
| 백야ㅿ | 재밌는거 했나보네 | 2026.06.24 15:21:28 |
| 찐빵단 | 다음에도 또갈수있는 용기를 얻었어! | 2026.06.24 15:21:40 |
| 찐빵단 | ㄴㄴㄴ 저라는 폭탄을 처리해주신거에요 | 2026.06.24 15:22:06 |
| 찐빵단 | 나이제용기내서 랜매자주갈겜 | 2026.06.24 15:22:18 |
| 찐빵단 | 그냥 잔잔한 대화했는데 반응잘해주셔서 좋았어요~ | 2026.06.24 15:22:41 |
| 찐빵단 | 다음에 브분도 랜매꼭와! | 2026.06.24 15:22:54 |
| 계섬월 | 상대방 쥐어짜였겟네 | 2026.06.24 15:24:00 |
| 찐빵단 | 얘만나면 미라로 만들어버려야지 | 2026.06.24 15:2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