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롤하는데계집년을왜찾아
- 글쓴이
- 세루루
- 추천
- 0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290
- 2026-06-24 14:41:00
| ㅇㅇ | 모..목소리들으면 힐..링된대요!!! - dc App | 2026.06.24 14:41:23 |
| Retrika | 옵치도그런거있는데롤도있겠죠뭐 | 2026.06.24 14:41:46 |
| 유저 | 병신이라 - dc App | 2026.06.24 14:41:57 |
| 존나나 | 저번에 아는누나랑 롤했는데 이럼안돼는데 나 미포하는데 서폿유미해서 너무 힘드렀슴 ㅅㅂ ㅠㅠㅠ - dc App | 2026.06.24 14:42:22 |
| 노그 | 롤하니까 계집년찾기X 좋아하는 계집년이니까 롤 잘하는걸로 꼬셔봐야지라는 초등학생 마인드 O | 2026.06.24 14:43:00 |
| 세루루 | 근데지방낀목소리로이쒸발자지달고나보나못하노이기라고하면어떡해... | 2026.06.24 14:43:49 |
| 으애애 | 게임에서 여자만나서 떡치면 가성비라서? | 2026.06.24 14:44:02 |
| ㅇㅇ | 그런년이랑은 듀오안한대!! - dc App | 2026.06.24 14:44:10 |
| 세루루 | 이기고지는게목적이아니구나 | 2026.06.24 14:44:14 |
| 세루루 | @ㅇㅇ 아q | 2026.06.24 14:44:19 |
| 세루루 | @ㅇㅇ 아! | 2026.06.24 14:44:28 |
| 세루루 | 생각해보니여자끼고술마시는거랑비슷하다고생각하면되는건가싶기도하고 | 2026.06.24 14:45:11 |
| 세루루 | 롤1도몰라서먼소리하는지는모르겟지만아무튼힘들엇다는건느껴지는군요 | 2026.06.24 14:45:45 |
| 세루루 | 오! | 2026.06.24 14:46:01 |
| 세루루 | 미치갯냌ㅋㅋㅋ상대방은만날생각도없는데떡칠생각부터하는거냐겈ㅋㅋㅋ | 2026.06.24 14:46:54 |
| 왕거스 | 한심한 한남들임 | 2026.06.24 14:46:57 |
| 잔물결 | 걔들의 관심은 겜에 있는게 아니거든요 | 2026.06.24 14:47:14 |
| 잔물결 | 브챗게이들은 겜안분 비율이 높다는 괴담이랑 같은거라 생각해 브챗은 명분이고 목표는 게이짓인거랑 비슷한거지 | 2026.06.24 14:47:41 |
| 세루루 | 한한남ㄷㄷ | 2026.06.24 14:48:31 |
| Retrika | @세루루 그렇게하는게즐거우신가보죠이기고지는것보다중요할정도로 | 2026.06.24 14:48:41 |
| 세루루 | @잔물결 완벽하게이해햇어 | 2026.06.24 14:48:46 |
| ㅇㅇ | | 2026.06.24 14:49:40 |
| 세루루 | @Retrika 몬가남녀가지인이라서같이하는경우는걍승패여부무관즐겜할수있다고보는데굳이겜에서님여장임?하고묻는거자체가개짜치는부분인것갓아요 | 2026.06.24 14:50:17 |
| 세루루 | @Retrika 몬가남녀가지인이라서같이하는경우는걍승패여부무관즐겜할수있다고보는데굳이겜에서님여자임?하고묻는거자체가개짜치는부분인것갓아요 | 2026.06.24 14:50:38 |
| Retrika | @세루루 그런거아니면여자랑말붙일기회가없으신가봄 | 2026.06.24 14:51:27 |
| 세루루 | @Retrika 슬픈인생인거시엇다... | 2026.06.24 14:52:17 |
| 세루루 | @ㅇㅇ | 2026.06.24 14:5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