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롤하는데 상대가 친추걸고 여자냐고 2인큐 하자는데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278
- 2026-06-24 14:31:54
| 별고리 | 거의 여자인데 같이할까용~~~ 하고 보내기 | 2026.06.24 14:32:19 |
| ㅇㅇ | 브챗 자짤 보내줘봐 | 2026.06.24 14:32:24 |
| 쥬니어네이버 | 남자라고 하니깐 친삭함.. | 2026.06.24 14:32:24 |
| 쥬니어네이버 | 헤이헤이 ㅋㅋㅋㅋ | 2026.06.24 14:32:30 |
| 왕거스 | 여자닉썼네 | 2026.06.24 14:32:34 |
| 쥬니어네이버 | 친삭당햇우 ㅋㅋㅋ | 2026.06.24 14:32:37 |
| 쥬니어네이버 | 내가 조아하는 포켓몬 닉 썻더니 그런듯... | 2026.06.24 14:32:47 |
| 유저 | 게임에서 여자찾는 애들이 젤로한심함 ㅋㅋㅋ - dc App | 2026.06.24 14:33:22 |
| 쥬니어네이버 | 그래서 브붕이들은 남자를 찾는거구나! | 2026.06.24 14:34:22 |
| ㅇㅇ1 | | 2026.06.24 14:35:25 |
| 몰망 | 롤대남ㄷㄷ | 2026.06.24 14:35:35 |
| 세루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나밬ㅋㅋㅋㅋㅋ | 2026.06.24 14:38:28 |
| ㅇㅇ | 얜 80퍼 여자네 - dc App | 2026.06.24 14:39:04 |
| 쥬니어네이버 | ㅋㅋㅋㅋㅋㅋ | 2026.06.24 14:40:05 |
| 쥬니어네이버 | 멀꼬라보노만두새끼 | 2026.06.24 14:40:09 |
| 쥬니어네이버 | 응아니야 | 2026.06.24 14:40:16 |
| ㅇㅇ | 응 맞아~~ - dc App | 2026.06.24 14:4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