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짐볼 편하다는데
- 글쓴이
- 냉채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259
- 2026-06-24 14:19:00
| ㅇㅇ | 평소에 의자용으로 누가 써 그걸 ㅋㅋㅋ | 2026.06.24 14:19:20 |
| 레이실 | 이미 박살낫대 | 2026.06.24 14:19:22 |
| 이뀨립스 | 아니 허리 힘 단단히 주고 앉지!! | 2026.06.24 14:19:26 |
| 냉채 | 힘주고 앉는다부터 이미 편하지않아!!!! - dc App | 2026.06.24 14:19:46 |
| 유진_ | 짐볼을 의자대용으로..? | 2026.06.24 14:19:47 |
| 냉채 | 쟤가 그런가봐 - dc App | 2026.06.24 14:19:55 |
| 냉채 | 적당히 하지그랬어 - dc App | 2026.06.24 14:20:08 |
| 이뀨립스 | @냉채 | 2026.06.24 14:20:15 |
| 푸너 | 짐볼 재밌는데 많이 넘어 질뻔했어 - dc App | 2026.06.24 14:20:55 |
| 왕거스 | 짐볼마스터의 조언 | 2026.06.24 14:21:20 |
| 냉채 | 많이들 그런다는데 - dc App | 2026.06.24 14:21:27 |
| 냉채 | 조심해 비싼 헤드셋 박살날라 - dc App | 2026.06.24 14:21:55 |
| 냉채 | ♡ - dc App | 2026.06.24 14:22:02 |
| 푸너 | @냉채 엥 브얄 안 쓰고 가지고 논건데 - dc App | 2026.06.24 14:22:12 |
| 냉채 | @이뀨립스 바보냐!!! - dc App | 2026.06.24 14:22:29 |
| 냉채 | @푸너 아 그럼 좋지 등대고 굴리면 허리에서 어흐으 소리난다 - dc App | 2026.06.24 14:22:55 |
| 기름참치 | 2026.06.24 14:23:58 | |
|  ̄ ̄ | aigo | 2026.06.24 14:2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