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갤안분 아니어도 좋아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212
- 2026-06-24 13:51:15
| 리즈_ | 이 년 보 이 기 만 해 봐 라 (다소의역) | 2026.06.24 13:52:12 |
| 푸너 | ㅁㅊ.. 찌르지 말아주세요.. 발언 철회 할게요 흑흑 - dc App | 2026.06.24 13:52:55 |
| 레이실 | 갤안분 아니면 그야 좋아하겟지... | 2026.06.24 13:53:09 |
| 푸너 | 아?? 아니 아니 어?? 아 내가 말을 잘 못 했구나 돌려깐거 아니에요ㅠㅠㅠ - dc App | 2026.06.24 13:54:01 |
| 별고리 | 나두 랜매 안간지 오래되긴 햇지만 갤안분이더라도 나랑 잘 맞는사람 매칭되길 하구 생각하는듯.. | 2026.06.24 13:54:38 |
| 푸너 | ㄹㅇ이에요 오히려 갤안분이 건전해서 좋아 - dc App | 2026.06.24 13:5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