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랜매 그냥 안가야지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200
- 2026-06-24 13:43:38
| 멈블 | | 2026.06.24 13:44:09 |
| 쥬니어네이버 | 이거 야해 | 2026.06.24 13:44:2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4 13:44:40 | |
| 쥬니어네이버 | 2026.06.24 13:44:51 | |
| 별고리 | 용기를 내 이뿌니 잘맞는 칭구 사귈수도 잇자나 | 2026.06.24 13:44:55 |
| ㅇㅇ | | 2026.06.24 13:45:14 |
| 레이실 | 헉 님 갤에서 봤어요 | 2026.06.24 13:45:27 |
| 쥬니어네이버 | 나같은 애가 친구하면 피해주는거야 | 2026.06.24 13:47:13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4 13:47:33 |
| 쥬니어네이버 | | 2026.06.24 13:47:45 |
| 별고리 | @쥬니어네이버 이뿌니가 분명 본인 스스로 아쉬운 점이 있어서 그런 생각을 하는거겟지만 완벽한 사람은 없어 너무 자기비하 하지 않앗음 좋겟어 그리구 난 이뿌니가 항상 여러사람들한테 관심가져주구 댓글달아주는거 넘 이쁘구 착하다구 생각하는걸... 그런 나쁜걱정은 하지말쟈 | 2026.06.24 13:51:26 |
| 쥬니어네이버 | @별고리 이쁘나 그런댓글 달면 좆목으로 잡혀 갈 수 도 잇을것같아 | 2026.06.24 13:55:13 |
| 쥬니어네이버 | @별고리 이쁜말 해준건 고마어 | 2026.06.24 13:55:22 |
| 별고리 | @쥬니어네이버 ㅎㅎ 미안 어쨋든 넘 걱정하지마!! 하구싶으면 하면 좋겟서! | 2026.06.24 13:56:15 |
| 쥬니어네이버 | @별고리 이쁘니 이쁜말 너무 고마어요!! | 2026.06.24 13:57: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