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자 포장주문 전화로햇는데
- 글쓴이
- 우이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135
- 2026-06-24 13:13:00
| mov3 | 천천히 나눠먹어 | 2026.06.24 13:13:18 |
| ㅇㅇ | 나눔받습니다 218.48 | 2026.06.24 13:13:19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돈 똑같이냈으면 수수료안나가서 좀더준듯 - dc App | 2026.06.24 13:13:27 |
| 산도토리 | 전화주문햇다거 서비스인가 | 2026.06.24 13:13:39 |
| 브푸어 | 대부분피자작은걸안시켜서햇갈린듯 | 2026.06.24 13:13:59 |
| 우이 | | 2026.06.24 13:14:03 |
| YHJ | 나죠 - dc App | 2026.06.24 13:14:09 |
| 롯체 | 플러팅봐 | 2026.06.24 13:14:11 |
| 우이 | 돈L사이즈 값느로줌.. | 2026.06.24 13:14:18 |
| 우이 | 그쩍에보냏때쯤이면차갑게식은곰팡이피자가.. | 2026.06.24 13:14:3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남은거 주세오 ㅜㅜ | 2026.06.24 13:14:38 |
| 우이 | 계산 L사이즈러줫는데.. | 2026.06.24 13:14:52 |
| 우이 | 그런가바 작은거 일반사이즈 달랫는데 | 2026.06.24 13:15:07 |
| ㅇㅇ | 고르곤졸라피자다 218.48 | 2026.06.24 13:15:13 |
| 우이 | 노나먹자 | 2026.06.24 13:15:19 |
| 우이 | 헉 피자도킹 | 2026.06.24 13:15:29 |
| 우이 | 노나머거요 | 2026.06.24 13:15:42 |
| 우이 | @ㅇㅇ(218.48) | 2026.06.24 13:16:04 |
| 다채 | 냉장고너낫다뎁히무라 | 2026.06.24 13:16:43 |
| 우이 | 으 댑혀먹는피자노맛탱인데 | 2026.06.24 13:1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