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재 랜매 안가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124
- 2026-06-24 13:10:21
- 175.205
| 푸너 | 근데 갤닉이렁 인겜닉이랑 다르고 대기실에서 본인 아바타 안 쓰는데 친구 아니면 어케 구별해? - dc App | 2026.06.24 13:11:17 |
| ㅇㅇ | 친구였으니까 알고있으니까 ㅇㅇ.. 175.205 | 2026.06.24 13:12:29 |
| 푸너 | @글쓴 ㅇㅇ(175.205) 인싸 주거.. - dc App | 2026.06.24 13:12:59 |
| ㅇㅇ | @푸너 그렇게 살아온걸 우짜겠노 아는놈 우루루 들어올때 한숨만 쉬다가 ㅅㅂ 하고 겜 끝까 존나 고민했는데 175.205 | 2026.06.24 13:13: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