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7eea8974b7856af038efe9e740847c3f9f1030cbe7632f3c1f8c101076c4244a8038e2919bc5502904ea15f1

24b0d121e09f69f23ef1c6bb11f11a391e28b49b04a53c085314

블렌더에서 옷 수정하고 fbx갖고온 다음에
피본 넣었더니 저렇게 됨

그냥은 잘 움직이긴하는데
콜라이더 넣으면 저만큼 커져서 치마가 날라가버림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파이더맨임? 2026.06.24 12:45:30
흙설기 ㅋㅋㅋㅋㅋ 2026.06.24 12:45:38
동그란사람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5:56
제로콜라 ㅋ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6:12
동그란사람 슈발... - dc App 2026.06.24 12:46:19
동그란사람 2026.06.24 12:46:36
뱅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30
얼음박카스사이다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42
동그란사람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2026.06.24 12:48:01
동그란사람 ㅅㅂ...ㅠㅜㅠ - dc App 2026.06.24 12:48:14
기타 영역전개 2026.06.24 12:48:43
멜구 칫 결계인가 2026.06.24 12:48:51
산도토리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2026.06.24 12:49:13
바다야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2026.06.24 12:50:05
KOZ39 스케일 확인하셈 2026.06.24 12:50:31
동그란사람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2026.06.24 12:51:18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3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7
レイリ_ 치녀잔아 2026.06.24 12:51:38
rottedsousvide 팬티 보여줌 처녀... 2026.06.24 12:54:30
동그란사람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2026.06.24 12:57:45
동그란사람 스케일 1인디.. - dc App 2026.06.24 12:57:56
동그란사람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2026.06.24 12:58:06
울댕별 ㅈㄴ웃기네 2026.06.24 12:58:28
산도토리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2026.06.24 12:59:30
동그란사람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2026.06.24 13:03:02
산도토리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2026.06.24 13:0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42 바보 호감고닉이 랜매 떡밥 돌릴때만 가면 개추 1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41 바보 랜매원래는조앗는데... 7 롯체 2026-06-24 0
5777140 바보 요즘 나서스 닮은 아바타 자주보이네 3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39 바보 호요툰으로 일반 부스아바타에 쉐이더 적용 못하는거였냐.. ㅇㅇ 218.48 2026-06-24 0
5777138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3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37 바보 너 눈팅 갤안견이지??????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36 바보 걔랑 주말에만나기로함 2 ㅇㅇ 106.101 2026-06-24 0
5777135 바보 피자 포장주문 전화로햇는데 20 우이 2026-06-24 0
5777134 바보 아 저는 반고닉 ㅇㅇ이에요 4 ㅇㅇ 2026-06-24 0
5777133 바보 아 도배차단 4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32 바보 브챗하고싶우...일어나서 허리흔들고싶우..... 8 마마밍 2026-06-24 0
5777131 바보 커미션 파일 넘겨받앗오 6 카호 2026-06-24 0
5777130 바보 첫 랜매에서 만난 갤럼이 3일후 게이31차당하는거봄... mov3 2026-06-24 0
5777129 바보 랜매가서 걍 복도에있다가 확정매칭하셈 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8 바보 랜매떡밥이야? 2 모해자니 2026-06-24 0
5777127 바보 그래 일단 나는 랜매를 안갔어 파란색귤 2026-06-24 0
5777126 바보 즐거운 퇴근이에용 5 비엔이 2026-06-24 0
5777125 바보 짤녀 퇴근함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124 바보 재 랜매 안가봄? 4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23 바보 브갤은 어떤 곳일까 6 녠니무 2026-06-24 0
5777122 바보 근데 갤안분 구별 어케함 5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21 바보 걍 갤안분만나면 다시 대기방가셈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20 바보 3인랜매열면감 1 ㅇㅇ 2026-06-24 0
5777119 바보 갤 안하면서 번개온다는거 구라라니까 브푸어 2026-06-24 0
5777118 바보 확정랜매나 합시다 4 기타 2026-06-24 0
5777117 바보 안가면되잖아. 6 반프르2 2026-06-24 0
5777116 바보 화장실에 저렇게 큰 벌레가 왜잇음 2 ㅇㅇ 2026-06-24 0
5777115 바보 랜매 병신같은 건 맞잖슴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114 바보 랜매갤에 한마디만 하겠음 6 리버린 2026-06-24 0
5777113 바보 갤안분씹새끼들이어디서번개를기어와? 5 댕댕충 2026-06-24 0
5777112 바보 랜매를 할때마다 갤안분 얘기 나오는데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11 바보 랜매가면 비호감짬통고닉당해버리네 ㅁㅊ 3 백넘버 2026-06-24 0
5777110 바보 포투열어두면 그게섹스매칭이던데 OwO 2026-06-24 0
5777109 바보 념글간 부스 환불 건 후기 5 ㅇㅇ 110.10 2026-06-24 7
5777108 바보 랜매안가야겠다 1 롯체 2026-06-24 0
5777107 사진/영상 같은소재로 여러번쓰긴햇는데 사진찍음 바주샘 4 논스톱딸딸이 2026-06-24 0
5777106 바보 저 유동 씹새끼는 왜캐 화난거임 4 ㅇㅇ 223.38 2026-06-24 2
5777105 바보 근데 ㄹㅇ 포투 랜매가 3 녠니무 2026-06-24 0
5777104 바보 랜매 갤안분 오는거 갤럼들 지분도 높던데 6 ㅇㅇ 121.137 2026-06-24 0
5777103 바보 아 기기상 1 도라지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