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7eea8974b7856af038efe9e740847c3f9f1030cbe7632f3c1f8c101076c4244a8038e2919bc5502904ea15f1

24b0d121e09f69f23ef1c6bb11f11a391e28b49b04a53c085314

블렌더에서 옷 수정하고 fbx갖고온 다음에
피본 넣었더니 저렇게 됨

그냥은 잘 움직이긴하는데
콜라이더 넣으면 저만큼 커져서 치마가 날라가버림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파이더맨임? 2026.06.24 12:45:30
흙설기 ㅋㅋㅋㅋㅋ 2026.06.24 12:45:38
동그란사람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5:56
제로콜라 ㅋ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6:12
동그란사람 슈발... - dc App 2026.06.24 12:46:19
동그란사람 2026.06.24 12:46:36
뱅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30
얼음박카스사이다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42
동그란사람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2026.06.24 12:48:01
동그란사람 ㅅㅂ...ㅠㅜㅠ - dc App 2026.06.24 12:48:14
기타 영역전개 2026.06.24 12:48:43
멜구 칫 결계인가 2026.06.24 12:48:51
산도토리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2026.06.24 12:49:13
바다야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2026.06.24 12:50:05
KOZ39 스케일 확인하셈 2026.06.24 12:50:31
동그란사람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2026.06.24 12:51:18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3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7
レイリ_ 치녀잔아 2026.06.24 12:51:38
rottedsousvide 팬티 보여줌 처녀... 2026.06.24 12:54:30
동그란사람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2026.06.24 12:57:45
동그란사람 스케일 1인디.. - dc App 2026.06.24 12:57:56
동그란사람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2026.06.24 12:58:06
울댕별 ㅈㄴ웃기네 2026.06.24 12:58:28
산도토리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2026.06.24 12:59:30
동그란사람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2026.06.24 13:03:02
산도토리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2026.06.24 13:0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2902 바보 검열붐이구나 1 이노리 2026-06-26 0
5782901 바보 난 밀티나가 좋다 2 레몬버블 2026-06-26 0
5782900 바보 오랜만에 만나는친구들은 매번 더귀여워지네 6 OwO 2026-06-26 0
5782899 바보 그놈의검열 씨-발 5 ㅇㅇ 2026-06-26 0
5782898 바보 사람을 멈무처럼 대하게 되는 듯 15 달나비 2026-06-26 0
5782897 바보 어제 부스옷 샀는데 실패했음 6 설교소녀 2026-06-26 0
5782896 바보 야스인증 안하면 야스 압타가 안 보인다? ㅇㅇ 2026-06-26 0
5782895 바보 제육볶음<<처음개발한사람노벨제육상줘야됨 14 미찌 2026-06-26 0
5782894 바보 . 31 멜구 2026-06-26 0
5782893 바보 집갈게 9 말랑 2026-06-26 0
5782892 바보 집가야해서 택시불럿는데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2891 바보 얘들아 좋은 아침 16 달나비 2026-06-26 0
5782890 바보 그러니까... 성인인증을 안하면... 아바타가 안보인다...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2889 바보 꼭뷰텍 없이 조신할거같은 사람이 알보고니 꼭뷰텍도 있고 옷벗는 기믹도 있 6 ㅇㅇ 2026-06-26 0
5782888 바보 친구랑 싸우고 화해 했는데 예전처럼 못 지내겠어 10 흙설기 2026-06-26 0
5782887 바보 아침으로 두유하나먹었더니 너무배고픔.. 8 리버린 2026-06-26 0
5782886 바보 꼭뷰택 막히면 안댐 노랑치즈카레 2026-06-26 0
5782885 바보 ㅈㄴ무섭게생겻다 3 ㅇㅇ 106.101 2026-06-26 2
5782884 바보 귀여워서 한 번 해줬음 ㅋ... 3 67 2026-06-26 0
5782883 바보 꼭뷰텍 있는 년들은 다 하고 다니더라 ㅇㅇ 2026-06-26 0
5782882 바보 나 뭔가 이상한 념글봤는데 7 이노리 2026-06-26 0
5782881 바보 "브붕아~ 점심 먹자~" 2 네무이ii 2026-06-26 0
5782880 바보 아... 강간당했다.... 3 ㅇㅇ 223.38 2026-06-26 0
5782879 바보 요즘은 쇼츠만 보면 ai인가 생각이 들어 4 67 2026-06-26 0
5782878 바보 잔돈 괜찮다는 손님 최고야!! 6 머하지 2026-06-26 0
5782877 바보 친구말고 친구의 친구 아바타가 좀 꼴리게생김 mov3 2026-06-26 0
5782876 바보 더잘까... 이노리 2026-06-26 0
5782875 바보 술먹고친구들한테끌ㄹ려서 바닷가에 단체사진 찍으러갔다가 자빠짐.... 비고닉 2026-06-26 0
5782874 바보 uv재조립툴 만들어줘 3 토쿵 2026-06-26 0
5782873 바보 정신병 있으면 제발 정신과가라 제발 ㅋㅋ 6 상냥한감자칩 2026-06-26 0
5782872 바보 브갤쫀아맛점화이팅아자아자에요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2871 바보 이정도면 싸맨거 아닌가 12 소냐 2026-06-26 0
5782870 바보 굿모닝 4 CALB 2026-06-26 0
5782869 바보 아니 그럼 기존아바타 다 성인태그 붙여야대? 2 노그 2026-06-26 0
5782868 바보 저도술먹고 바닥에서 자봄 lilToon 2026-06-26 0
5782867 바보 브붕이들 넘 꼴린다 1 ㅇㅇ 223.38 2026-06-26 0
5782866 바보 개밤티 4 ㅇㅇ 211.234 2026-06-26 14
5782865 바보 아바타 꾸며봤어요 10 기름참치 2026-06-26 1
5782864 바보 묵언으로 사니까 존재자체가 민폐같음 31 삐꾹이 2026-06-26 0
5782863 바보 메푸리한테 박히는 로아 5 퀘프로 2026-06-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