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7eea8974b7856af038efe9e740847c3f9f1030cbe7632f3c1f8c101076c4244a8038e2919bc5502904ea15f1

24b0d121e09f69f23ef1c6bb11f11a391e28b49b04a53c085314

블렌더에서 옷 수정하고 fbx갖고온 다음에
피본 넣었더니 저렇게 됨

그냥은 잘 움직이긴하는데
콜라이더 넣으면 저만큼 커져서 치마가 날라가버림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파이더맨임? 2026.06.24 12:45:30
흙설기 ㅋㅋㅋㅋㅋ 2026.06.24 12:45:38
동그란사람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5:56
제로콜라 ㅋ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6:12
동그란사람 슈발... - dc App 2026.06.24 12:46:19
동그란사람 2026.06.24 12:46:36
뱅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30
얼음박카스사이다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42
동그란사람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2026.06.24 12:48:01
동그란사람 ㅅㅂ...ㅠㅜㅠ - dc App 2026.06.24 12:48:14
기타 영역전개 2026.06.24 12:48:43
멜구 칫 결계인가 2026.06.24 12:48:51
산도토리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2026.06.24 12:49:13
바다야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2026.06.24 12:50:05
KOZ39 스케일 확인하셈 2026.06.24 12:50:31
동그란사람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2026.06.24 12:51:18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3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7
レイリ_ 치녀잔아 2026.06.24 12:51:38
rottedsousvide 팬티 보여줌 처녀... 2026.06.24 12:54:30
동그란사람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2026.06.24 12:57:45
동그란사람 스케일 1인디.. - dc App 2026.06.24 12:57:56
동그란사람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2026.06.24 12:58:06
울댕별 ㅈㄴ웃기네 2026.06.24 12:58:28
산도토리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2026.06.24 12:59:30
동그란사람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2026.06.24 13:03:02
산도토리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2026.06.24 13:0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436 바보 어차피 여기서 더 망할수도 없을것같은데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435 바보 지금 상황 한짤로 요약해준다 14 ㅇㅇ 118.235 2026-06-26 11
5785434 바보 파딱 2명 남았네요 3 ㅇㅇ 2026-06-26 0
5785433 바보 혼란을틈탄야짤은없나요 ㅇㅇ 2026-06-26 0
5785432 바보 어제부터 일하다 심심하면 갤좀 볼랬더니 6 MEl 2026-06-26 0
5785431 바보 걍 주딱 저 주셈 물탄커피 2026-06-26 0
5785430 바보 고양이 보단 햄스터지 10 말루 2026-06-26 1
5785429 바보 궁금한거있는데 들어와볼래? 1 ㅇㅇ 118.235 2026-06-26 12
5785428 바보 그래도 전주딱의 유산은 알뜰살뜰 사용될것 3 sisters 2026-06-26 0
5785427 바보 사실 이런 반응들이 전 주딱 설계였던거임;; 평일 2026-06-26 0
5785426 바보 도와줘요 스피드웨건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5425 바보 UV 다폈다 8 ciel 2026-06-26 0
5785424 바보 현주딱 그래도 파딱 뽑긴 쉽겠네 5 듀라니스 2026-06-26 0
5785423 바보 "전주딱님..전..아직 주딱이 될 준비를 못했어요.." 2 ㅇㅇ 218.148 2026-06-26 3
5785422 바보 . 4 유진_ 2026-06-26 0
5785421 바보 카운트 다운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420 바보 너는 ㅅㅂ 양심이 있으면 내려와야지 ㅋㅋ 20 편하비_ 2026-06-26 0
5785419 바보 이제 파딱줘보라고 농담도 못 던지겠네 ㅋㅋ 10 노그 2026-06-26 0
5785418 사진/영상 그런데 원래 정권 바뀌면 말이 많은게 정상 1 목티 2026-06-26 0
5785417 바보 전 주딱 재미보고 있겟네 6 레인 2026-06-26 0
5785416 바보 슬프다 9 먀먀나나 2026-06-26 0
5785415 바보 이제 제가 하겠습니다 11 달나비 2026-06-26 6
5785414 바보 전 주딱아 너가 병신 같았어도 잘 버텨줘서 고마운데.... 5 ㅇㅇ 124.62 2026-06-26 11
5785413 바보 주딱 줘패고싶음 마샬아츠 2026-06-26 0
5785412 바보 그래서 정권 교체 뉴스 언제 올라옴 2 유저 2026-06-26 0
5785411 바보 ㅈㄴ김브붕마빡때리고싶은7시47분임 2 갸갹 2026-06-26 0
5785410 바보 VRChat 갤러리 부매니저 실명제 도입 안내 2 ㅇㅇ 211.235 2026-06-26 1
5785409 바보 혁명에 성공한 새 지도층은 다른 혁명가의 출몰을 두려워한다 2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408 바보 선거해야겠네 제가 파딱이 된다면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407 바보 정권이 바뀌었구나 삐삐삐 2026-06-26 0
5785406 바보 별 일도 아닌데 왤케 근들갑임 4 네에네 2026-06-26 0
5785405 바보 이갤도드디어망하는구나 1 참크레커 2026-06-26 0
5785404 바보 솔직히 내려올 때 됐지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5403 바보 머야 주딱바꼈네 1 으애애 2026-06-26 0
5785402 바보 브갤로 우울할 필요 없어, 4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5401 바보 ㅁㅊ 갤 먼일이야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5400 바보 현주딱은 갤운영 얼마나 잘하는지 보겟음ㅋ 11 ㅇㅇ 211.36 2026-06-26 17
5785399 바보 그래서 지금 야짤 올리면 안짤림? 2 Yiwoo 2026-06-26 0
5785398 바보 갤 없으면 어디서 놀라고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397 바보 전주딱병신년 갤보고있으면 개추 2 ㅇㅇ 39.7 2026-06-26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