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7eea8974b7856af038efe9e740847c3f9f1030cbe7632f3c1f8c101076c4244a8038e2919bc5502904ea15f1

24b0d121e09f69f23ef1c6bb11f11a391e28b49b04a53c085314

블렌더에서 옷 수정하고 fbx갖고온 다음에
피본 넣었더니 저렇게 됨

그냥은 잘 움직이긴하는데
콜라이더 넣으면 저만큼 커져서 치마가 날라가버림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파이더맨임? 2026.06.24 12:45:30
흙설기 ㅋㅋㅋㅋㅋ 2026.06.24 12:45:38
동그란사람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5:56
제로콜라 ㅋ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6:12
동그란사람 슈발... - dc App 2026.06.24 12:46:19
동그란사람 2026.06.24 12:46:36
뱅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30
얼음박카스사이다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42
동그란사람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2026.06.24 12:48:01
동그란사람 ㅅㅂ...ㅠㅜㅠ - dc App 2026.06.24 12:48:14
기타 영역전개 2026.06.24 12:48:43
멜구 칫 결계인가 2026.06.24 12:48:51
산도토리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2026.06.24 12:49:13
바다야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2026.06.24 12:50:05
KOZ39 스케일 확인하셈 2026.06.24 12:50:31
동그란사람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2026.06.24 12:51:18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3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7
レイリ_ 치녀잔아 2026.06.24 12:51:38
rottedsousvide 팬티 보여줌 처녀... 2026.06.24 12:54:30
동그란사람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2026.06.24 12:57:45
동그란사람 스케일 1인디.. - dc App 2026.06.24 12:57:56
동그란사람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2026.06.24 12:58:06
울댕별 ㅈㄴ웃기네 2026.06.24 12:58:28
산도토리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2026.06.24 12:59:30
동그란사람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2026.06.24 13:03:02
산도토리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2026.06.24 13:0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405 일반 브갤 야짤 대회 수상자 발표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404 일반 아 뭐야 비추 없어졌네 2 알테밍 2026-06-26 0
5786403 일반 파딱이라고 좆대로 할거 뭐 업겟어 레테 2026-06-26 0
5786402 일반 주딱 지지 철회한다 물탄커피 2026-06-26 0
5786401 일반 완장 부기 안뿌림? 칸터 2026-06-26 0
5786400 일반 걍 안함 ㅋㅋ ; 1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99 일반 뭐야 분명 비추가 있었는데 koper 2026-06-26 0
5786398 일반 근데 딱 자정 까지만 퍼지데이 하면 안되나 제로콜라 2026-06-26 1
5786397 일반 비추 한대 때리맥이고 2 개추 2026-06-26 0
5786396 일반 종신한테 가서 무릎 꿇으면 안되나 1 기타 2026-06-26 0
5786395 일반 친구파딱줘도 ㄱㅊ은거아님? ㅇㅇ 121.181 2026-06-26 0
5786394 일반 비추다시없앳네 편하비_ 2026-06-26 0
5786393 일반 ovr 세팅 몇분 걸리지 2 푸너 2026-06-26 0
5786392 일반 역시비추는 없애는게맞는듯 25 댕댕충 2026-06-26 4
5786391 일반 근데 파딱하면 월급 주는거 아닌가요 머하지 2026-06-26 0
5786390 일반 걍 디코됐네 4 토쿵 2026-06-26 1
5786389 일반 정권 바꼇는데 규정도 새로죠 ㅇㅇ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388 일반 머임 갤 망했음? 8 Khaki 2026-06-26 0
5786387 일반 신문고나 다시 만들어라 laynz 2026-06-26 0
5786386 일반 비추요정 뭐냐 1 알테밍 2026-06-26 0
5786385 일반 자정까지 퍼지데이 하죠 생딸기케이크 2026-06-26 0
5786384 일반 ㄹㅇ신주딱 법전화형식하면무지성지지가능할듯 졸커땡컨 2026-06-26 0
5786383 일반 주딱 봐라 물탄커피 2026-06-26 0
5786382 일반 아 걔랑 아직 친구못했는데 8 ㅇㅇ 175.205 2026-06-26 2
5786381 일반 완장 쳐내리라고 ㅇㅇ 211.119 2026-06-26 1
5786380 일반 비추 돌아왓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79 일반 비추다시 생겻네 ㅇㅇ 2026-06-26 0
5786378 일반 나지금일년동안비추따라다니던시절생각나서ptsd옴 8 ㅇㅇ 2026-06-26 1
5786377 일반 주딱이랑 파딱이랑 싸우는 법 59.8Hz 2026-06-26 0
5786376 일반 비추부활 지지한다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3
5786375 일반 브갤멸망의날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374 일반 친구라고 파딱주면 원수아니냐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73 일반 근데 저 갤 규칙에 뭐 있는지 모르는데 이게 맞음? 13 플랫화이트 2026-06-26 4
5786372 일반 저도 파딱주세요 토쿵 2026-06-26 0
5786371 일반 파딱이 생겼다고? 1 알테밍 2026-06-26 0
5786370 일반 파딱 된사람들은 버거뿌리셈 2 Inaka 2026-06-26 0
5786369 일반 왜니친구만파딱시키냐고 < 파딱 좋은거임? 5 졸커땡컨 2026-06-26 15
5786368 일반 "이루어졌다" 3 ㅇㅇ 218.148 2026-06-26 3
5786367 일반 모야비추부활함? 6 ㅇㄴ 2026-06-26 1
5786366 일반 ㅋㅋ 신문고에 주딱파딱이 하나도 없다함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