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 글쓴이
- 동그란사람
- 추천
- 5
- 댓글
- 2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 ㅇㅇ | 스파이더맨임? | 2026.06.24 12:45:30 |
| 흙설기 | ㅋㅋㅋㅋㅋ | 2026.06.24 12:45:38 |
| 동그란사람 |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 2026.06.24 12:45:56 |
| 제로콜라 | ㅋㅋㅋㅋ - dc App | 2026.06.24 12:46:12 |
| 동그란사람 | 슈발... - dc App | 2026.06.24 12:46:19 |
| 동그란사람 | | 2026.06.24 12:46:36 |
| 뱅오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4 12:47:3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4 12:47:42 |
| 동그란사람 |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 2026.06.24 12:48:01 |
| 동그란사람 | ㅅㅂ...ㅠㅜㅠ - dc App | 2026.06.24 12:48:14 |
| 기타 | 영역전개 | 2026.06.24 12:48:43 |
| 멜구 | 칫 결계인가 | 2026.06.24 12:48:51 |
| 산도토리 |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 2026.06.24 12:49:13 |
| 바다야 |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 2026.06.24 12:50:05 |
| KOZ39 | 스케일 확인하셈 | 2026.06.24 12:50:31 |
| 동그란사람 |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 2026.06.24 12:51:18 |
| 동그란사람 | ㄳㄳ | 2026.06.24 12:51:23 |
| 동그란사람 | ㄳㄳ | 2026.06.24 12:51:27 |
| レイリ_ | 치녀잔아 | 2026.06.24 12:51:38 |
| rottedsousvide | 팬티 보여줌 처녀... | 2026.06.24 12:54:30 |
| 동그란사람 |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 2026.06.24 12:57:45 |
| 동그란사람 | 스케일 1인디.. - dc App | 2026.06.24 12:57:56 |
| 동그란사람 |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 2026.06.24 12:58:06 |
| 울댕별 | ㅈㄴ웃기네 | 2026.06.24 12:58:28 |
| 산도토리 |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 2026.06.24 12:59:30 |
| 동그란사람 |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 2026.06.24 13:03:02 |
| 산도토리 |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 2026.06.24 13: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