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7eea8974b7856af038efe9e740847c3f9f1030cbe7632f3c1f8c101076c4244a8038e2919bc5502904ea15f1

24b0d121e09f69f23ef1c6bb11f11a391e28b49b04a53c085314

블렌더에서 옷 수정하고 fbx갖고온 다음에
피본 넣었더니 저렇게 됨

그냥은 잘 움직이긴하는데
콜라이더 넣으면 저만큼 커져서 치마가 날라가버림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파이더맨임? 2026.06.24 12:45:30
흙설기 ㅋㅋㅋㅋㅋ 2026.06.24 12:45:38
동그란사람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5:56
제로콜라 ㅋ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6:12
동그란사람 슈발... - dc App 2026.06.24 12:46:19
동그란사람 2026.06.24 12:46:36
뱅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30
얼음박카스사이다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42
동그란사람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2026.06.24 12:48:01
동그란사람 ㅅㅂ...ㅠㅜㅠ - dc App 2026.06.24 12:48:14
기타 영역전개 2026.06.24 12:48:43
멜구 칫 결계인가 2026.06.24 12:48:51
산도토리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2026.06.24 12:49:13
바다야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2026.06.24 12:50:05
KOZ39 스케일 확인하셈 2026.06.24 12:50:31
동그란사람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2026.06.24 12:51:18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3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7
レイリ_ 치녀잔아 2026.06.24 12:51:38
rottedsousvide 팬티 보여줌 처녀... 2026.06.24 12:54:30
동그란사람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2026.06.24 12:57:45
동그란사람 스케일 1인디.. - dc App 2026.06.24 12:57:56
동그란사람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2026.06.24 12:58:06
울댕별 ㅈㄴ웃기네 2026.06.24 12:58:28
산도토리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2026.06.24 12:59:30
동그란사람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2026.06.24 13:03:02
산도토리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2026.06.24 13:0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248 바보 랜매 다 필요없어 확정매칭할래 10 Ch5 2026-06-24 0
5777247 바보 페이셜성공해써!!! 6 머퓨 2026-06-24 0
5777246 바보 아 번개 지나갔네 레레땅 2026-06-24 0
5777245 바보 저 친구가 불러서 갈게요 ㅎ 3 ㅇㅇ 2026-06-24 0
5777244 바보 모기 한손으로 잡음 14 Retrika 2026-06-24 0
5777243 바보 유니티 라이브 다시보고 있는데 마누카 나오네 4 dldy 2026-06-24 0
5777242 바보 감정이 있는 갑각류라 그런가 끓는 물에 삶으면 불법이노 13 와티 2026-06-24 0
5777241 바보 나 오늘 하루종일 일만 했는데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240 바보 뭐지 랜매 오랜만했는데 7 평일 2026-06-24 0
5777239 바보 아 섹스포즈 겁나어렵네 ㅇㅇ 223.38 2026-06-24 0
5777238 바보 다른 사람이 내 압타 쓰면 좀 꼴리려나 싶었지만 11 거미군주 2026-06-24 0
5777237 바보 으하하 행보캐 8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236 바보 랜매에서 들은 말….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235 바보 랜매갓다가팅김 16 Ch5 2026-06-24 0
5777234 바보 아 몸이 너무 아프다 3 ㅇㅇ 121.135 2026-06-24 0
5777233 바보 이거문제잇다 6 ㅇㅇ 2026-06-24 0
5777232 바보 어차피 브붕이들은 갤안분 같으면 엠무 좋아하세요 바로 박지않나요 4 기름참치 2026-06-24 0
5777231 바보 근데 왜 안전빵인 나를 두고 랜매를 가는거지? 16 와티 2026-06-24 0
5777230 바보 안되겠다 갤안분 탈출해야지 13 고소메 2026-06-24 0
5777229 바보 퀘프로 왼쪽눈 카메라 몇개 죽었나 ㅇㅇ 2026-06-24 0
5777228 바보 님들 이거 ㄹㅇ 자지닮았나요 20 공기역학 2026-06-24 0
5777227 바보 근데 생각해보니깐 갤안분만나서 갤하게만들면되는거였네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26 바보 랜매 슥 보고 도망칠게 2 리즈_ 2026-06-24 0
5777225 바보 샤워 끝 4 도라지 2026-06-24 0
5777224 바보 경험차이일수도있음 8 꽃과봄 2026-06-24 0
5777223 바보 랜매 갈거임 6 개물렁 2026-06-24 0
5777222 바보 랜매에서 슬픈 상황 9 유진_ 2026-06-24 0
5777221 바보 갤은 차렷 어지간해선 없었던거 같은데 2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220 바보 갤안분만날거였으면 한튜나 화본을가죠 시발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19 바보 갤안분이면 브야스 도킹해도 뒤탈없는거 아님? 1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218 바보 디코 보내자마자 친삭당한썰 17 스닉트 2026-06-24 0
5777217 바보 샤워햇뗘 9 우주이 2026-06-24 0
5777216 바보 근데 갤안분이어도 잘만 놀면 된다 생각혀 2 잔물결 2026-06-24 0
5777215 바보 난 랜매에서 갤차렷 vs 갤안분 난 후자가 좋아 2 꽃과봄 2026-06-24 0
5777214 바보 랜매안가는게 브챗할수록 내가 불편한사람도 생기고 날 불편하게 생각하는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13 바보 이만 사라져줘야겠어 8 아바라용 2026-06-24 0
5777212 바보 난 갤안분 아니어도 좋아 6 푸너 2026-06-24 0
5777211 바보 ㅋㅋㅋㅋㅋㅋ진짜 잘 14 YHJ 2026-06-24 0
5777210 바보 사람들은 나한테 무슨생각하는지 모르겠다하는데 6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09 바보 랜매 개꿀팁 알려준다 10 듀라니스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