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건 슈발 대체 뭐임
글쓴이
동그란사람
추천
5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7062
  • 2026-06-24 12:44:56

7eea8974b7856af038efe9e740847c3f9f1030cbe7632f3c1f8c101076c4244a8038e2919bc5502904ea15f1

24b0d121e09f69f23ef1c6bb11f11a391e28b49b04a53c085314

블렌더에서 옷 수정하고 fbx갖고온 다음에
피본 넣었더니 저렇게 됨

그냥은 잘 움직이긴하는데
콜라이더 넣으면 저만큼 커져서 치마가 날라가버림



- dc official App
ㅇㅇ 스파이더맨임? 2026.06.24 12:45:30
흙설기 ㅋㅋㅋㅋㅋ 2026.06.24 12:45:38
동그란사람 ㅅㅂㅋㄱ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5:56
제로콜라 ㅋㅋㅋㅋ - dc App 2026.06.24 12:46:12
동그란사람 슈발... - dc App 2026.06.24 12:46:19
동그란사람 2026.06.24 12:46:36
뱅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30
얼음박카스사이다 베너 박사님한테 dna억제기 달라하셈 거미줄 질질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12:47:42
동그란사람 웃지만 말고 도와다오 - dc App 2026.06.24 12:48:01
동그란사람 ㅅㅂ...ㅠㅜㅠ - dc App 2026.06.24 12:48:14
기타 영역전개 2026.06.24 12:48:43
멜구 칫 결계인가 2026.06.24 12:48:51
산도토리 export 옵션 잘못해서 스케일 100대구 그런거 아냐?? 2026.06.24 12:49:13
바다야 fbx 스케일 잘못해서 그런듯?? 2026.06.24 12:50:05
KOZ39 스케일 확인하셈 2026.06.24 12:50:31
동그란사람 오오오 몰랐어 확인해볼게 2026.06.24 12:51:18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3
동그란사람 ㄳㄳ 2026.06.24 12:51:27
レイリ_ 치녀잔아 2026.06.24 12:51:38
rottedsousvide 팬티 보여줌 처녀... 2026.06.24 12:54:30
동그란사람 스케일 1로 내보냈는데 같은 결과로 나옴.. - dc App 2026.06.24 12:57:45
동그란사람 스케일 1인디.. - dc App 2026.06.24 12:57:56
동그란사람 1인데 왜이러지 - dc App 2026.06.24 12:58:06
울댕별 ㅈㄴ웃기네 2026.06.24 12:58:28
산도토리 armature쪽 하위본 눌러보면 100인거아냐? 2026.06.24 12:59:30
동그란사람 @산도토리 유니티에서? 블렌더에서? 일단 유니티 아마추어 스케일은 원본 FBX보다 더 크진 않음 - dc App 2026.06.24 13:03:02
산도토리 https://gall.dcinside.com/vr/3736291 요고대로햇서?? 2026.06.24 13:03: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535 일반 씨발년아 너 이제 주딱아니잖아. 4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534 일반 진짜 치매걸림?? 3 ㅇㅇ 2026-06-26 5
5787533 일반 눈간격이랑 눈위치 내리는거 어케함? 5 이판저판사판 2026-06-26 0
5787532 일반 매니저탭 궁금하긴 하내.. 모해자니 2026-06-26 0
5787531 일반 이제 노무현짤 올리면 차단이라는데 진짜임?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5
5787530 일반 공주님을 석방하라!!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29 일반 열심히 하려고 하고있는데 까내리는게 제일 나쁜거임 7 헤르만 2026-06-26 4
5787528 일반 갠차 안하는이유 6 vella 2026-06-26 0
5787527 일반 뭔가 열심히 건들었는데 바뀐건 없네 8 멈블 2026-06-26 0
5787526 일반 야‼+짤‼+차‼+단‼+풀어줘!!! 2 ㅇㅇ 59.24 2026-06-26 0
5787525 일반 매니저탭을 공개하라 4 ㅇㅇ 118.176 2026-06-26 1
5787524 일반 주딱이랑 지금 전화했을리가 업음 6 달나비 2026-06-26 0
5787523 일반 차단 내역 뭐냐 2 알테밍 2026-06-26 0
5787522 일반 좆같은새끼 = 갠차하면 그만아님?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21 일반 클리너기찮아서어캐돌림 4 ㅇㅇ 2026-06-26 0
5787520 일반 저 파딱 클리너도 아니잖아 쥬에루 2026-06-26 0
5787519 일반 아아.. 그가 떠났읍니다..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1
5787518 일반 내 호감파딱도 다내려갔네 ㅅㅂ 6 소냐 2026-06-26 0
5787517 일반 일베있냐.. 2 vella 2026-06-26 0
5787516 일반 사실 내가 다이야기해봤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515 일반 내가 좋아하는 클리너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14 일반 ❗지❗금❗주❗딱❗부❗계❗라❗고❗함❗ 8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513 일반 아기브부이졸려 2 ㅇㅇ 2026-06-26 0
5787512 일반 저녁먹기 5 Tiramisu 2026-06-26 0
5787511 일반 AI 기반 풀트는 스캠이지 7 머하지 2026-06-26 0
5787510 일반 클리너 왜 돌리는지 모르겠네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7509 일반 나도 전주딱이랑 통화해봤는데 2 koper 2026-06-26 0
5787508 일반 걍 앞에 주황색있다고 뚜드려 맞은 애 같음.. 2 모해자니 2026-06-26 0
5787507 일반 보지펑 ㅇㅇ 2026-06-26 0
5787506 일반 파딱 글댓합 5000안되는데 클리너돌린거임?? 4 ㅇㅇ 2026-06-26 0
5787505 일반 "브붕아... 울지 마..." 네무이ii 2026-06-26 0
5787504 일반 생각보다 응급실의사들이 제일좆대는듯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503 일반 전 주딱이랑 친구하고싶다 5 별고리 2026-06-26 0
5787502 일반 나도 매니저탭만 보여주면안대냥.. 4 나루미 2026-06-26 0
5787501 일반 닉바꾸고 클리너돌렸는데 완장달고 자짤달고 일기쓰면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500 일반 진짜로작동할지안할지사기일지아닐지모르는의문의풀트추적베스를800달러에사전구매 19 냐하링 2026-06-26 0
5787499 일반 브붕아 나진짜 자러갈게 5 파레토 2026-06-26 0
5787498 일반 전주딱의외로건실하게게임했나보네 3 ㅇㅇ 2026-06-26 0
5787497 일반 저는 파딱주면 절대안됨? 8 새벽바람 2026-06-26 0
5787496 일반 생각보다 주딱아는 사람 많네 5 평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