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꾸 브드즘 떡밥이라 물어버림..
- 글쓴이
- 먀먀나나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7017
- 2026-06-24 12:15:19
| 쥬니어네이버 | 마망!!!! | 2026.06.24 12:15:33 |
| 레이실 | 밥만 주신다면야 쭈인님으로 모실게여 | 2026.06.24 12:15:48 |
| 먀먀나나 | 2026.06.24 12:16:16 | |
| 토템 | 오너는 머더라 | 2026.06.24 12:16:29 |
| 먀먀나나 | 밥을 왜 주인이 차려 노예가 차리는게 밥이지 | 2026.06.24 12:16:33 |
| 레이실 | @먀먀나나 돌쇠같은거임 | 2026.06.24 12:16:48 |
| 먀먀나나 | 오너 오너 성향은 강한 유대감과 교감을 통해서 상대방을 소유하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소유욕이 무척 강하며 상대방이 본인이 아닌 다른 무엇인가에 관심을 가지는 걸 싫어합니다. 그들은 때때로 육체적인 부분에서 상대방을 따끔하게 훈육하기도 하지만, 그 안에는 애정과 관심이 담겨있습니다. 라고 하네요 | 2026.06.24 12:17:06 |
| 먀먀나나 | @레이실 ㅁㅊ 머슴은 밥 챙겨줘야지 | 2026.06.24 12:17:20 |
| 일루니아 | 이년 보지도 자지 꽉 잘물던데 | 2026.06.24 12:17:22 |
| 먀먀나나 | 2026.06.24 12:17:58 | |
| 레이실 | @먀먀나나 마님은 왜 돌쇠에게 쌀밥을 주었을까... | 2026.06.24 12:18:23 |
| 몰망 | 평범하네요 | 2026.06.24 12:18:24 |
| 먀먀나나 | @레이실 헐 ㅁㅊ | 2026.06.24 12:18:32 |
| ㅇㅇ1 | 주인님 성향이야?.? 175.205 | 2026.06.24 12:20:16 |
| 먀먀나나 | 순애가 제일 좋아요 | 2026.06.24 12:21:41 |
| 먀먀나나 | 소유욕 엄청 강해서 그런듯... | 2026.06.24 12:22:00 |
| ㅇㅇ1 | @먀먀나나 짱...좋네... 175.205 | 2026.06.24 12:22:24 |
| 먀먀나나 | @ㅇㅇ1(175.205) 저에용 | 2026.06.24 12:2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