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여기서 일했으면 직업만족도 ㅆㅅㅌㅊ였을듯
- 글쓴이
- 와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906
- 2026-06-24 11:06:33
| 몰망 | 머 저런게 다 있냐 | 2026.06.24 11:07:10 |
| 와티 | 걍 부랄벅벅 긁다가 시계수리 들어오면 째깍째깍 수리하고 보내기 | 2026.06.24 11:07:47 |
| 한낮 | 웅 애플워치 | 2026.06.24 11:18:13 |
| 와티 | 내 상상속 평행세계의 상상 일자리를 뺏는 상상을 하다니 정말 상상도 못할 정도로 못된 녀석이군 | 2026.06.24 11:2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