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디즈 t50 커서 의자 바꾸고십은데 머사야대지
- 글쓴이
- 나루미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902
- 2026-06-24 11:02:04
| ㅇㅇ | 허먼밀러 211.235 | 2026.06.24 11:02:30 |
| 나루미 | ㅅㅂ부러워 | 2026.06.24 11:02:48 |
| 냐뮤 | 에르고휴먼 | 2026.06.24 11:03:07 |
| 토종오리 | 저 쿠팡에서 게이밍 의자 검색해서 최저가로 두고 발받침 있는거 제일 싼거 사서씀 - dc App | 2026.06.24 11:03:18 |
| 쥬니어네이버 | 쿠팡 게이밍의자 | 2026.06.24 11:03:41 |
| 나루미 | 이거 직구하는거엿던가 근데 메쉬하판 넘 불편하더라 | 2026.06.24 11:04:15 |
| 은솔화 | 의자없삼 | 2026.06.24 11:04:56 |
| 나루미 | 난 길면 고정자세로 24시간까지 앉아잇어서 50정도 쓰고십우.. | 2026.06.24 11:05:00 |
| 나루미 | | 2026.06.24 11:05:11 |
| 토종오리 | @나루미 ㅁㅊ 의자왕 고닉 - dc App | 2026.06.24 11:05:17 |
| 나루미 | 머라고? | 2026.06.24 11:05:20 |
| 한낮 | t50이 크다고 | 2026.06.24 11:05:36 |
| 나루미 | t20살걸 슈밤 | 2026.06.24 11:06:32 |
| 글룸 | 에르고휴먼 직구 우리나라 의자들은 대부분 크긴 해서... | 2026.06.24 11:06:52 |
| 나루미 | 메쉬하판 너무너무 불편하던데 ㅠㅠ | 2026.06.24 11:07:58 |
| 글룸 | @나루미 직구할땐 옵션보면 패브릭 좌판도 있긴 함 우리나라 수입사에선 일부 옵션만 수입하니까 없는거고 | 2026.06.24 11:09:18 |
| 달나비 | 얘를 의자로 씀 | 2026.06.24 11:09:23 |
| 나루미 | 헥헥..주인님.. | 2026.06.24 11:15:50 |
| 나루미 | @글룸 오오.. | 2026.06.24 11:1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