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253 바보 현실에서 나만 무량공처 쓰고 싶다 ㅇㅇ 2026-06-24 0
5777252 바보 월드컵 번개해줘 1 자판기48 2026-06-24 0
5777251 바보 랜매 최단시간 30분컷 최장시간 3시간 5 mov3 2026-06-24 0
5777250 바보 아바타 만드는것도 재능빨이 큰가 1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249 바보 6.24. 23:00 랜매후기짤..❗❗ 26 ㅇㅇ 218.148 2026-06-24 7
5777248 바보 랜매 다 필요없어 확정매칭할래 10 Ch5 2026-06-24 0
5777247 바보 페이셜성공해써!!! 6 머퓨 2026-06-24 0
5777246 바보 아 번개 지나갔네 레레땅 2026-06-24 0
5777245 바보 저 친구가 불러서 갈게요 ㅎ 3 ㅇㅇ 2026-06-24 0
5777244 바보 모기 한손으로 잡음 14 Retrika 2026-06-24 0
5777243 바보 유니티 라이브 다시보고 있는데 마누카 나오네 4 dldy 2026-06-24 0
5777242 바보 감정이 있는 갑각류라 그런가 끓는 물에 삶으면 불법이노 13 와티 2026-06-24 0
5777241 바보 나 오늘 하루종일 일만 했는데 6 무무에용 2026-06-24 0
5777240 바보 뭐지 랜매 오랜만했는데 7 평일 2026-06-24 0
5777239 바보 아 섹스포즈 겁나어렵네 ㅇㅇ 223.38 2026-06-24 0
5777238 바보 다른 사람이 내 압타 쓰면 좀 꼴리려나 싶었지만 11 거미군주 2026-06-24 0
5777237 바보 으하하 행보캐 8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236 바보 랜매에서 들은 말….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235 바보 랜매갓다가팅김 16 Ch5 2026-06-24 0
5777234 바보 아 몸이 너무 아프다 3 ㅇㅇ 121.135 2026-06-24 0
5777233 바보 이거문제잇다 6 ㅇㅇ 2026-06-24 0
5777232 바보 어차피 브붕이들은 갤안분 같으면 엠무 좋아하세요 바로 박지않나요 4 기름참치 2026-06-24 0
5777231 바보 근데 왜 안전빵인 나를 두고 랜매를 가는거지? 16 와티 2026-06-24 0
5777230 바보 안되겠다 갤안분 탈출해야지 13 고소메 2026-06-24 0
5777229 바보 퀘프로 왼쪽눈 카메라 몇개 죽었나 ㅇㅇ 2026-06-24 0
5777228 바보 님들 이거 ㄹㅇ 자지닮았나요 20 공기역학 2026-06-24 0
5777227 바보 근데 생각해보니깐 갤안분만나서 갤하게만들면되는거였네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26 바보 랜매 슥 보고 도망칠게 2 리즈_ 2026-06-24 0
5777225 바보 샤워 끝 4 도라지 2026-06-24 0
5777224 바보 경험차이일수도있음 8 꽃과봄 2026-06-24 0
5777223 바보 랜매 갈거임 6 개물렁 2026-06-24 0
5777222 바보 랜매에서 슬픈 상황 9 유진_ 2026-06-24 0
5777221 바보 갤은 차렷 어지간해선 없었던거 같은데 2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220 바보 갤안분만날거였으면 한튜나 화본을가죠 시발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19 바보 갤안분이면 브야스 도킹해도 뒤탈없는거 아님? 1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218 바보 디코 보내자마자 친삭당한썰 17 스닉트 2026-06-24 0
5777217 바보 샤워햇뗘 9 우주이 2026-06-24 0
5777216 바보 근데 갤안분이어도 잘만 놀면 된다 생각혀 2 잔물결 2026-06-24 0
5777215 바보 난 랜매에서 갤차렷 vs 갤안분 난 후자가 좋아 2 꽃과봄 2026-06-24 0
5777214 바보 랜매안가는게 브챗할수록 내가 불편한사람도 생기고 날 불편하게 생각하는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