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266 바보 님들저오늘직스원딜한거봐주삼 8 도라지 2026-06-25 1
5779265 바보 키펠을 바닥에 눕히고 2 ㅇㅇ 2026-06-25 0
5779264 바보 걔랑 대화하고싶어 67 2026-06-25 0
5779263 바보 근데 몇년씩 백수는 어케하는거냐 5 ㅇㅇ 2026-06-25 0
5779262 바보 주딱 파딱 완장 노예 걸레창녀는 얼른 보상하라 ㅇㅇ 2026-06-25 0
5779261 바보 이제 폰 개통할때 얼굴인증한다는데 2 ㅇㅇ 2026-06-25 0
5779260 바보 브빙아 6 보추 2026-06-25 0
5779259 바보 앵간치 심한사람아니면 적으로 안두는게 편함 3 최면어플 2026-06-25 0
5779258 바보 밟아주는 친구가 좋아 14 샘플카린 2026-06-25 0
5779257 바보 근데띄어쓰기가왜생겼을까일본중국다안하잖아 16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56 바보 브이알챗 연령 확인 바뀐다는데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5779255 바보 닉네임언급하고차단먹어보고싶음 9 ㅇㅇ 2026-06-25 0
5779254 바보 념글다읽엇다 4 ㅇㅇ 2026-06-25 0
5779253 바보 팬박스 이 기회에 시작해보실 븐 없나요 5 67 2026-06-25 0
5779252 바보 8등 안에 들면 진출인데 ㅇㅇ 2026-06-25 0
5779251 바보 저런 마인드 가지고있는애가 의사라고?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250 바보 아씨 갤하다 버스지나갔잔아 10 vella 2026-06-25 0
5779249 바보 저건 또 먼 글이지 3 ㅇㅇ 2026-06-25 0
5779248 바보 솔직히 브빙이들 벽느껴짐 13 ㅇㅇ 2026-06-25 0
5779247 바보 호감고닉이 고백하면 4 개추 2026-06-25 0
5779246 바보 나싫어 하는 애들은 덧글 달아봐라 4 hikaru 2026-06-25 0
5779245 바보 지인들한테 브야스 자주 한다는 이미지 박혓어.. 14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244 바보 생긴게왜이래 9 보추 2026-06-25 1
5779243 바보 . 18 유진_ 2026-06-25 0
5779242 바보 긁? 2 ㅇㅇ 2026-06-25 0
5779241 바보 적 생긴 거 같음.. 8 멈블 2026-06-25 0
5779240 바보 내작성글검색해봤는데ㄹㅇ띄어쓰기안하네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39 바보 오케이 오늘은 브얄을 껴야겠어 4 푸너 2026-06-25 0
5779238 바보 긁어도 되는건 사이버보지뿐. 계섬월 2026-06-25 0
5779237 바보 토스 페이스페이 어제 첨써봤는데 3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236 강좌/팁 코마도압 얼굴의 그림자를 다른 아바타들처럼 지게 하는법 (블렌더) 11 ㅇㅇ 2026-06-25 8
5779235 바보 근데지가 개긁는말해놓고 긁? 하면 진짜 개긁히긴함 6 ㅇㅇ 2026-06-25 0
5779234 바보 일본브붕이들 남아공에게 졌다고 개같이 놀리네 2 ㅇㅇ 220.117 2026-06-25 0
5779233 바보 근데못생겻다도아니고가끔생긴게왜이래싶은애들잇음 4 와샤넴 2026-06-25 0
5779232 바보 제 팬박스에 가입하시면 의사보다 더 벌 수 있는 기회를 드려요!!! 5 말랑홀 2026-06-25 0
5779231 바보 긁혓노 하는새끼들 특 5 마샬아츠 2026-06-25 0
5779230 바보 40분에 ㄹㅇ 공부함 편하비_ 2026-06-25 0
5779229 바보 찜질방 가고싶네 인천에엄청 유멍한곳 잇앗는데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228 바보 아 멍멍헥츕 념글 못봤어 4 B.C. 2026-06-25 0
5779227 바보 뭐여 동조선에 지진낫노 2  ̄ ̄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