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701 바보 브갤잘자요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700 바보 오늘 부챗 재밋엇다, 6 슈플렝 2026-06-24 0
5777699 바보 님들 VR 풍속점 사업어떰 4 ㅇㅇ 223.38 2026-06-24 0
5777698 바보 나도 로블록스 아바타 자랑 할래 7 푸너 2026-06-24 0
5777697 바보 오늘은 ㄹㅇ 유니티 안해야지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96 바보 환불런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5 카시오 2026-06-24 0
5777695 바보 저 로블록스 아바타 실친들한테 박제당함 6 ㅇㅇ 2026-06-24 0
5777694 바보 아 1박2일 다봤다 10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693 바보 머야 그타6 생각보다 싸네 7 koper 2026-06-24 0
5777692 바보 밀티나 쓰는사람들 보면 다 이쁘고 꼴리는데 유리달빛 2026-06-24 0
5777691 바보 5시에 배달이된다는거냐 이거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90 바보 내로블록스아바타기엽지 8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89 바보 짤녀목소리어떨거같음 13 ㅇㅇ 2026-06-24 0
5777688 바보 로블록스나할가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87 바보 난 공포맵 못 하겠당.. 13 푸너 2026-06-24 0
5777686 바보 보플던지고 걍 폰 내려놔야지.. ㅇㅇ 2026-06-24 0
5777685 바보 알바 스탑!!!!!! 4 유리달빛 2026-06-24 0
5777684 바보 잘자요 브갤 6 비엔이 2026-06-24 0
5777683 바보 념글 부스환불보니까 예전에 대만사람이 계좌로 다 환불해준거 생각남 2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82 바보 딸감고닉 인겜에서 만나면 어캄... 13 ㅇㅇ 2026-06-24 0
5777681 바보 살았나?????? 유리달빛 2026-06-24 0
5777680 바보 자랑할사람더업나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79 바보 쫀밤수 6 vella 2026-06-24 0
5777678 바보 멀미나앗으니까 브챗하다자야지 2 땅꽁망냥 2026-06-24 0
5777677 바보 잘못했으니 나도 방금 결제한거 뿌림 7 칸터 2026-06-24 0
5777676 사진/영상 . 9 유리달빛 2026-06-24 3
5777675 바보 다만들엇스니까자러간다 2 보추 2026-06-24 0
5777674 바보 나도조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73 바보 아 결제창에서 하니깐 된다 내가 잘못했던 거임 6 칸터 2026-06-24 0
5777672 바보 싸이버거 글렀네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71 바보 니호뇨이니뇨이~ 6 히에루 2026-06-24 0
5777670 바보 얘가젤꼴려 8 보추 2026-06-24 0
5777669 바보 병신들 어그로에 낚이네 ㅋㅋ 3 ㅇㅇ 125.131 2026-06-24 0
5777668 바보 피곤한데잠이안와 5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67 바보 저는 연봉 0인데요 7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4 0
5777666 바보 그냥살기 vs 그냥살기 6 프리즘분광기 2026-06-24 0
5777665 바보 저도 이김에 자랑함 13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664 바보 시발아 환불런이잔아 13 칸터 2026-06-24 0
5777663 바보 ㅋㅋ 시발년들 다 뒤졌다 17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62 바보 내 주변엔 중저음 애호가가 많이없어 ㅇㅇ 223.39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