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774 바보 근데 오늘 떡밥이랑 떡밥주인 결혼 여부랑 먼상관임 6 쥬에루 2026-06-25 0
5779773 바보 이리 점검 끝 2 ㅇㅇ 2026-06-25 0
5779772 바보 오늘 너무 힘들엇삼... 2 최유은 2026-06-25 0
5779771 바보 제일 병신인 새끼 9 평일 2026-06-25 0
5779770 바보 떡밥 다 식엇는데 계속 나오네 먀먀나나 2026-06-25 0
5779769 바보 답댓 다려니까 지워짐 흑흑 6 고래토리7 2026-06-25 0
5779768 바보 공부 열심히 안하면 저 미화원 아저씨처럼 된다? 20 기타 2026-06-25 0
5779767 바보 갤에서 마구 성희롱하고 야한 얘기할때는 언제고.. 5 롯체 2026-06-25 0
5779766 바보 브챗외모지상주의역겹습니다 15 ㅇㄴ 2026-06-25 0
5779765 바보 최고의직업 5 보추 2026-06-25 0
5779764 바보 야 내가 어때서 ㅡㅡ 23 왕거스 2026-06-25 0
5779763 바보 꼴림도 측정좀 8 양념게장 2026-06-25 0
5779762 바보 유부남평균 좀 낮은 거 같긴 함 5 ㅇㅇ 2026-06-25 0
5779761 바보 월드탐방 왔어!!! 5 고별. 2026-06-25 0
5779760 바보 재산드립칠거면 뭐라도 뿌려ㅅㅂ 2 ㅇㅇ 118.235 2026-06-25 0
5779759 바보 방구석 백수 돼지새끼들 지들끼리 모여서 음해하는거 역겹노 ㅋㅋ 2 ㅇㅇ 211.235 2026-06-25 9
5779758 바보 후즈콜 역대급 좆병신어플이네 3 울댕별 2026-06-25 0
5779757 바보 난 브챗 디게 폐쇄적으로 즐기는듯 2 달달밤 2026-06-25 0
5779756 바보 아바타자잘한찐빠가잇다는데먼지알려주고가평가유동아 6 사랑해용 2026-06-25 0
5779755 바보 직업평가 ㅅㅂ ㅋㅋ 12 쥬에루 2026-06-25 0
5779754 바보 진짜 잘래요 8 냉채 2026-06-25 0
5779753 바보 나 평가받았음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9752 바보 브챗 입문용 풀셋 맞췃음 ㅇㅇ 2026-06-25 0
5779751 바보 돈 잘번다고 의미가있나싶다 14 메론소당 2026-06-25 0
5779750 바보 오늘 축구 진 이유 1 엞엞 2026-06-25 0
5779749 바보 임마들 머함? ㅇㅇ 2026-06-25 0
5779748 바보 그냥 브챗은 아바타가 권력이다 1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747 바보 념글 저런논쟁 있었는지도 몰랐네 4 토쿵 2026-06-25 0
5779746 바보 브얄이면 의사든 누구든 다 내꺼라는건가 7 기타 2026-06-25 0
5779745 바보 레전드로 졸립다 6 백약지장 2026-06-25 0
5779744 바보 저 꼴림0점 건전브붕이임 6 에헤헤 2026-06-25 0
5779743 바보 브야한거마렵다 4 ㅇㄴ 2026-06-25 0
5779742 바보 사실 브챗 < 퍼리, 똥게이들이 마음껏 가상야스 하려고만든거 아님? 8 기름참치 2026-06-25 0
5779741 바보 아 기싸움하네 응옌.. 8 먕이가 2026-06-25 0
5779740 바보 아니 이노래가 노래방에 나왔네 ㅋㅋㅋㅋ 6 ㅇㅇ 2026-06-25 0
5779739 바보 브챗하는데 남재산 남직업이 머가중요함 5 카호 2026-06-25 0
5779738 바보 반고닉 선정 꼴림도 10/10점 브붕 11 얏삐 2026-06-25 0
5779737 바보 샤베트 먹구싶다 15 도로롱시 2026-06-25 0
5779736 바보 갤 그냥 시발 존나 웃기노 ㅋㅋㅋ 10 ㅇㅇ 211.235 2026-06-25 1
5779735 바보 ㄴ 댓들에 "부탁해" 치면 짤녀가 펠라10분해줌 ㅇㅇ 61.84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