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4977 바보 전주딱아 딱 한가지만 알려주고 가라 알테밍 2026-06-26 0
5784976 바보 엠엠디 번개 있나요 6 토템 2026-06-26 0
5784975 바보 아니 시발 뭔 떡밥이지 해서 념글을 가도 시발 하 6 1.5way 2026-06-26 0
5784974 바보 일단 뚜따해보고 생각해야지 2 잔물결 2026-06-26 0
5784973 바보 주딱 관련 글 다 냅두셈 눈바로 2026-06-26 0
5784972 바보 근데 꺼질거면 진짜 쳐 꺼져라이기 ㅇㅇ 211.235 2026-06-26 0
5784971 바보 그니까 왤캐 뒤없이 주딱 쳐 패고 ㅇㅇ... 4 67 2026-06-26 0
5784970 바보 다죽어 1 와샤넴 2026-06-26 0
5784969 바보 사실 브갤 5천만원 받고 판거라네요 2 기름참치 2026-06-26 0
5784968 바보 7월안에돌아와라명령이다. 5 반프르2 2026-06-26 0
5784967 바보 라이언킹 보면 새로 즉위한 스카가 하이에나랑 같이 살아가자고 하는데 로리루리 2026-06-26 0
5784966 바보 이거 고도의 고로시 아닐까 2 ㅇㅇ 2026-06-26 0
5784965 바보 이 그지같은곳 신경안쓰고 브생 잘살수잇는데 진작 버리지 2 레테 2026-06-26 0
5784964 바보 주딱은 읽으시오 4 Inaka 2026-06-26 0
5784963 바보 우리갤 포챔바로밑임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4962 바보 만우절~ㅋㅋ 2 볼빨기 2026-06-26 0
5784961 바보 ❗+현 파딱♿+들은 종신해라❗+ 3 제로콜라 2026-06-26 0
5784960 바보 아니근데 갤여론 졵나웃기네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4959 바보 근데 기존 주딱이 새주딱 뽑은 기준은 뭐임 8 sisters 2026-06-26 0
5784958 바보 에휴 이제 차피 갤도 얼마 안하는데 2 헤르만 2026-06-26 0
5784957 바보 니들이 원하는 그림은 안일어날거임 3 ㅇㅇ 211.234 2026-06-26 2
5784956 바보 주딱 옛 모음집보면 4 ㅇㅇ 119.193 2026-06-26 0
5784955 바보 브붕이들 ㅈ댐 주딱은 니들 싫어함 ㅇㅇ 122.254 2026-06-26 1
5784954 바보 근데 주딱이 바끼면 갤이 망함? 6 우사뿅 2026-06-26 1
5784953 바보 아니근데지금상황이벌써부터개웃김 5 ㅇㅇ 2026-06-26 4
5784952 바보 요즘 인터넷은 맥락 파괴가 유행인마냥 1 ㅇㅇ 2026-06-26 0
5784951 바보 며칠 지나면 뭐라도 정리되겠지 ㅇㅔㄴ 2026-06-26 0
5784950 바보 아바타 티 안내고 알잘딱 일만 잘하긴 했음 1 유저 2026-06-26 0
5784949 바보 아 만우절 이벤트하는거야? 4 읭지수 2026-06-26 0
5784948 바보 근데 갤 망하면 x가야되나요 1 ㅇㅇ 2026-06-26 0
5784947 바보 벌써 갤 난리 났잖아 백약지장 2026-06-26 0
5784946 바보 뭐야 주딱 어디갓어 먕미냥 2026-06-26 0
5784945 바보 혹시모르니지금갤규정백업해놔야겟음 1 도라지 2026-06-26 0
5784944 바보 가기전에 아바타 보여주고가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4943 바보 그래그래 전 주딱아 스트레스받지말고 브챗이나 재밋게하렴 1 레테 2026-06-26 0
5784942 바보 전주딱 존나싫은데ㅋㅋ 8 다채 2026-06-26 10
5784941 바보 갤 망한건 일단 재쳐두고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4940 바보 전주딱 욕은 실컷하고 취임하자말자 천안문 ㅇㅇ 211.235 2026-06-26 0
5784939 바보 근데 근첩갤이 근첩행동하는건데 ㅇㅇ 211.235 2026-06-26 0
5784938 바보 이제 징집제 없애주랑 vella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