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717 바보 16 프로 친구한테 70 정도에 팔기로 했음 8 백야ㅿ 2026-06-26 0
5783716 바보 제아바타도흰머리인데파딱좀요 13 도라지 2026-06-26 0
5783715 바보 공포번개 열어줘 4 푸너 2026-06-26 0
5783714 바보 아바타학습용 2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3713 바보 요즘 알바들 글 존나많이자르긴함 2 ㅇㅇ 2026-06-26 0
5783712 바보 머리만 백발이면 양로원 할머니 까지 가능한 흰머리 애호가면서 나만 싫어함 17 sisters 2026-06-26 0
5783711 바보 아 공부해야하는데 갤 계속보냐 2 에헤헤 2026-06-26 0
5783710 바보 간밤에 이상한꿈꿨어 2 머퓨 2026-06-26 0
5783709 바보 보지 만져달라는 것도 정도가 있죠;; 9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3708 바보 자짤 겁나 건전한편인데 요즘 글삭당하노 8  ̄ ̄ 2026-06-26 0
5783707 바보 생각해보니 담달 용돈 2 ㅇㅇ 2026-06-26 0
5783706 바보 일이끝이엄ㅅ어요오오옷 4 기타 2026-06-26 0
5783705 바보 솔직히 마우스 그립감은 로캣이 레전드였는데 8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3704 바보 전 핑머아에요 20 바바나 2026-06-26 0
5783703 바보 한가한 금요일 ai 신청 받음 8 네무이ii 2026-06-26 0
5783702 바보 아 나나하 신작이 또 단발이라니 5 유리달빛 2026-06-26 0
5783701 바보 일체형배터리 <<< 좀 안썼으면좋겠음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3700 바보 저도 브갤한정으로 대댓글 칼같이달긴함 ㅇ.ㅇ 5 vella 2026-06-26 0
5783699 바보 퀴프로는 올타임 코트가 맞다.. 2 ㅇㅇ 2026-06-26 0
5783698 바보 멍청한 상태임 5 냉채 2026-06-26 0
5783697 바보 나아바타이쁜데 흰머아브붕인데 파딱좀 4 ㅇㅇ 2026-06-26 0
5783696 바보 싸우는 애들 포투로 와라 4 알테밍 2026-06-26 0
5783695 바보 저는 착한말 페티쉬가 9 그루셋 2026-06-26 0
5783694 바보 다음떡밥은 군대이야기 입니다 6 hikaru 2026-06-26 0
5783693 바보 ㄴ바보임 2 최유은 2026-06-26 0
5783692 바보 꼴리는 유동 잇엇는데 6 ㅇㅇ 2026-06-26 0
5783691 바보 무쌩긴채로 살아 1 풀잎숲 2026-06-26 0
5783690 바보 전 흰머리 오드아이 고닉임 19 백야ㅿ 2026-06-26 0
5783689 바보 그래서이제다음떡밥머임 4 ㅇㅇ 183.100 2026-06-26 0
5783688 바보 제 마우스 짱좋음 2 ㅇㅇ 2026-06-26 0
5783687 바보 아바타이쁘개꾸며서 파딱될려는거만큼 웃긴개없음 6 카데바 2026-06-26 0
5783686 바보 퀘프로리퍼받앗다는게젤부럽네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3685 바보 저 오늘 하루종일 쇼핑햇삼,, 4 durab1e 2026-06-26 0
5783684 바보 예로부터 유동과 싸우는 고닉의 끝은 정해져 있었다 11 에헤헤 2026-06-26 0
5783683 바보 싸우지말고 싸우십쇼 5 계섬월 2026-06-26 0
5783682 바보 통피가 좃같아도 통피가 잇어야 갤이 산다 5 마샬아츠 2026-06-26 0
5783681 바보 암컷이래... 8 이노리 2026-06-26 0
5783680 바보 야 그만해라 주딱이 해결했데 21 ㅇㅇ 218.156 2026-06-26 12
5783679 바보 보태배 넣을까 5 ㅇㅇ 2026-06-26 0
5783678 바보 아디맥하려고했는데점검임.. 4 실고밍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