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377 바보 싸우디마무서어ㅠㅜㅠㅜㅜ 5 도라지 2026-06-26 0
5783376 바보 님들 저 팀장댐 19 냥캣77 2026-06-26 0
5783375 바보 ‘신‘ 10 최면어플 2026-06-26 9
5783374 바보 싸우지마얘들아 싸움은나쁜거야 7 AVI 2026-06-26 0
5783373 바보 근데 차단사유가모임 5 ㅇㅇ 2026-06-26 0
5783372 바보 브갤의 비추는 하나님의 것이다 15 달나비 2026-06-26 1
5783371 바보 그냥 개추를없애고 비추만냅두면되는거아님? 2 ㅇㅇ 119.201 2026-06-26 0
5783370 바보 혼란스러운 갤에 . 5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369 바보 됐고 ㅇㅇ 124.28 2026-06-26 0
5783368 바보 박근혜를 ...하라! 1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367 바보 오히려 조금 귀엽지 않나요 5 개물렁 2026-06-26 0
5783366 바보 비추공주님을 석방하라!!! 9 lia 2026-06-26 0
5783365 바보 나 폰 두개인데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64 바보 진짜 없어졌노 ㅇㅇ 211.36 2026-06-26 0
5783363 바보 좆같이 쳐다보는 버그캣콘만 차단했는데 11 제로콜라 2026-06-26 0
5783362 바보 전 근데 유동이 더 좋음 ㅇㅇ 8 물탄커피 2026-06-26 0
5783361 바보 어지러운갤에 정공농도 평가해줌 102 ㅇㅇ 121.144 2026-06-26 0
5783360 바보 진짜찐스럽노.. 4 실고밍 2026-06-26 0
5783359 바보 가끔 유동평가 받다보면 11 토템 2026-06-26 0
5783358 바보 내통피도평가좀 8 ㅇㅇ 119.201 2026-06-26 0
5783357 바보 사실 슼 통피가 제일 클린하지 ㅇㅇ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56 바보 주딱완장버터캣흰머리아이리시발년병신여갤러개꼴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3355 바보 이왕이면 비추도 돌려내면서 2 ㅇㅇ 211.36 2026-06-26 11
5783354 바보 쟤 잘못없음 아바라용 2026-06-26 4
5783353 바보 트위터에서 나나코 야짤 봐서 기분이 안좋다 2 ㅇㅇ 2026-06-26 0
5783352 바보 통피욕한애가 있음? 1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3351 바보 이 시발 팀게임은 그냥 하면 할 수록 화남 10 sisters 2026-06-26 0
5783350 바보 에혀 저 정신병자새끼 ㅉ 4 개추 2026-06-26 0
5783349 바보 헤르페스 사건도 쟤 아님? 하는짓이 비슷한데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48 바보 나 고아였엉? 2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347 ♿️ 나도 비추 개추 둘 다 받고싶음 7 제로콜라 2026-06-26 1
5783346 바보 아 리핑핵짱깨 10번이나 만났네 18 왕거스 2026-06-26 0
5783345 바보 와 좃같네 씨발 4 ㅇㅇ 2026-06-26 0
5783344 바보 브갤맛점하러 왔는데 잔물결 2026-06-26 0
5783343 바보 이제 유동없어진다 파랑키펠 2026-06-26 0
5783342 ♿️ 1일1비추제 도입합시다 4 최면어플 2026-06-26 2
5783341 바보 비추도없애고 유동도없애겠네 8 새벽바람 2026-06-26 0
5783340 바보 비추 돌려내 6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39 바보 비추복구해야할듯 15 달나비 2026-06-26 2
5783338 바보 아니 근데 지금 통피 쟤보고 머라하면안대지 ㅋㅋ 13 마샬아츠 2026-06-26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