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글쓴이
AVI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75e98074b5806ef638ebe9b7418973683c17f78b817aa07075b366f435dfd99e8ed25262db


인터넷검색해보면 한국 남자는 12-13이 평균이고 14이상부터는 큰편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잘생각해보면

키 190인데 14센티인 사람
키 160인데 12센티인 사람

이렇게 두 유형이 있으면 뭐가 큰거고 뭐가 작은건지 판단하기 어려운거같음
쥬니어네이버 얘는 3cm 2026.06.24 10:47:18
세이히나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2026.06.24 10:47:27
AVI 2026.06.24 10:47:38
세이히나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2026.06.24 10:47:56
잔물결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2026.06.24 10:48:01
네에네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2026.06.24 10:48:04
AVI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2026.06.24 10:48:10
브빙봉 얜5cm임 2026.06.24 10:48:25
ㅇㅇ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2026.06.24 10:48:32
세이히나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2026.06.24 10:48:52
AVI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2026.06.24 10:49:01
AVI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2026.06.24 10:49:19
AVI 2026.06.24 10:49:28
AVI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2026.06.24 10:50:03
ㅇㅇ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2026.06.24 10:50:11
레이실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2026.06.24 10:50:36
몰망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2026.06.24 10:50:59
AVI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2026.06.24 10:51:11
AVI 2026.06.24 10:51:21
AVI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2026.06.24 10:51:37
ㅇㅇ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2026.06.24 10:54:25
AVI 2026.06.24 10:56:35
ㅇㅇ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2026.06.24 11: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186 바보 GOAT 1 ㅇㅇ 2026-06-24 0
5777185 바보 브챗이나 켜야지 4 뤂탑 2026-06-24 0
5777184 바보 좋아하는 사람이 나한테 관심이 없는 것 같을때..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183 바보 호감고닉이 나 오늘 뭐 달라진거없냐길래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82 바보 몸좆같이안좋은데메이플일퀘해야대 12 기타 2026-06-24 0
5777181 바보 갤한분은뭐임 3 보추 2026-06-24 0
5777180 바보 걍씨발우리모두세뇌돼있는거아님? 1 서라벌 2026-06-24 0
5777179 바보 아바타는 최소한 사람처럼만 생겼으면 ok같음 2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178 바보 안분 기준은 지식과 정보임 4 쥬에루 2026-06-24 0
5777177 바보 랜매 상대 티어는 이거인가요 6 마마밍 2026-06-24 0
5777176 바보 하체마비눈나아바타는 살짝 어렵긴 함 8 ㅇㅇ 2026-06-24 0
5777175 바보 반트 랜매 비호감임? 10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74 바보 랜매빌런 썰은 요즘 좀 드무네 2 잔물결 2026-06-24 0
5777173 바보 근데 갤안분 기준이 뭐임? 5 ㅇㅇ 2026-06-24 0
5777172 바보 GOP출신이라 스몰토크잘함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171 바보 빵집가고시푸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70 바보 포투랜매에서 뭐하냐고? 11 와티 2026-06-24 0
5777169 바보 랜매같은거가도 닉네임 밝히기 부끄럽지 않음? 8 공기역학 2026-06-24 0
5777168 바보 번개 묵언 아니에요? 9 YHJ 2026-06-24 0
5777167 바보 오늘 갤떡뭐로 갤안분 유무 파악 가능? 4 잔물결 2026-06-24 0
5777166 바보 그러고보니 언젠가부터 랜매 안 가게 됐네 2 리즈_ 2026-06-24 0
5777165 바보 호감 브붕이 오늘은 못보는 거겠지..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164 바보 복도에 서 있겠습니다 10 기타 2026-06-24 0
5777163 바보 복도에줄서서기다리다가 지명해가는거임? 4 보추 2026-06-24 0
5777162 바보 오늘 불쌍한 날파리 하나가 죽었습니다... 7 브푸어 2026-06-24 2
5777161 바보 근데 진짜 포투번개 가면 머해요..? 15 존나나 2026-06-24 0
5777160 바보 갤안분이랑 갤럼 나눠서 매칭 시켜주자 6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
5777159 바보 랜매는 그게 상처던데 11 기타 2026-06-24 0
5777158 바보 그냥 이쁘다고 호감고닉 되는 건 아닌듯 3 ㅇㅇ 125.240 2026-06-24 0
5777157 바보 랜매 : 아 노잼이네 갈게요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56 바보 친구랑 술먹구왔어 4 쥬에루 2026-06-24 0
5777155 바보 뚝트마운트 자꾸 떨어짐 샤람고양이 2026-06-24 0
5777154 바보 갤 없으면 심심해 ㅇㅇ 175.205 2026-06-24 0
5777153 바보 아 랜매 가고싶다 진짜 7 와티 2026-06-24 0
5777152 바보 러브버그 차로 다 치여죽였어 6 존나나 2026-06-24 0
5777151 바보 청문회 번개는 없나요 ㅇㅇ 223.38 2026-06-24 0
5777150 바보 브챗하면서 브갤 안좋은곳이라고 하면 모순이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149 바보 부챗 일찍 킬까,,, 슈플렝 2026-06-24 0
5777148 바보 랜매가지말라고 12 기타 2026-06-24 0
5777147 바보 갤=화장실 8 다채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