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걍 갑자기든 생각인데 한국인 평균주지크기는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872
- 2026-06-24 10:46:50
| 쥬니어네이버 | 얘는 3cm | 2026.06.24 10:47:18 |
| 세이히나 | 어짜피 박는건 똑같으니까 상관없는거아닐까 | 2026.06.24 10:47:27 |
| AVI | | 2026.06.24 10:47:38 |
| 세이히나 | 결국 키 상관없이 쥬지크기로 정하겠지 | 2026.06.24 10:47:56 |
| 잔물결 | 평균 키 기준으로 보는게 맞지 않으려나 | 2026.06.24 10:48:01 |
| 네에네 | 인터넷만 보면 14 밑은 소추고 15가 평균 이지랄하던 | 2026.06.24 10:48:04 |
| AVI | 남자로써 보통 궁금하지않니 | 2026.06.24 10:48:10 |
| 브빙봉 | 얜5cm임 | 2026.06.24 10:48:25 |
| ㅇㅇ | 어차피 넣으면 똑같은데 절대적인 크기가 중요한거 아닐까 - dc App | 2026.06.24 10:48:32 |
| 세이히나 | @AVI 키가 140이건 190이건 꼬추 20센치가 10센치보다 크다는거지 | 2026.06.24 10:48:52 |
| AVI | 그럼 키는 평균이상인데 쥬지가 평균인 사람은 작은편이라고 봐야겠네 | 2026.06.24 10:49:01 |
| AVI | 다들한 2센티 불려서 말하는듯 | 2026.06.24 10:49:19 |
| AVI | | 2026.06.24 10:49:28 |
| AVI | 그럼 상대여자의 신장에 따라 달라지는거구나 | 2026.06.24 10:50:03 |
| ㅇㅇ | 극단적으로 키 150cm인 남자가 12cm라고 저 고추커요 라고 말할 순 없을거니까..? - dc App | 2026.06.24 10:50:11 |
| 레이실 | 유동이었으면 글을 지울지 참 많이 고민했을텐데 | 2026.06.24 10:50:36 |
| 몰망 | 난 그 평균을 어케 구한건지 궁금한데 | 2026.06.24 10:50:59 |
| AVI | @ㅇㅇ 하지만 체구가 작으면 상대적으로 커보일수 있을지도 | 2026.06.24 10:51:11 |
| AVI | | 2026.06.24 10:51:21 |
| AVI | 그건 진짜 미스테리임 | 2026.06.24 10:51:37 |
| ㅇㅇ | 얘는 12넣으면 꽉차네 118.235 | 2026.06.24 10:54:25 |
| AVI | | 2026.06.24 10:56:35 |
| ㅇㅇ | 그러니까 이제 고추는 어차피 넣을때나 크기가 중요한건데 체급 나누는 격투기도 아니고 절대적인 크기로 크다 작다를 구분짓는게 조금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 dc App | 2026.06.24 11: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