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분양 아바타면 한사람만 분양 하는거임?
- 글쓴이
- 엥엥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871
- 2026-06-24 10:46:43
| 무키 | 돈주고 디자인산건데 똑같은거 보이면 진짜 개충격인듯 | 2026.06.24 10:48:29 |
| 엥엥 | 진짜 자주 보이는 비슷한 아바타들은 있던데 - dc App | 2026.06.24 10:49:02 |
| 무키 | @엥엥 보기만해도속상하네 | 2026.06.24 10:50:22 |
| 엥엥 | @무키 유명한 사람이라 그 사람한테 받는 사람이 많더라 - dc App | 2026.06.24 10:50:48 |
| 무키 | @엥엥 아하.. | 2026.06.24 10:51:17 |
| mov3 | "이건 내가 너한테만 말해주는건데...." | 2026.06.24 10:55:03 |
| 엥엥 | 헐 - dc App | 2026.06.24 10:55: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