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트위터에 분양아바타가 제작된 디자인 그대로사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868
- 2026-06-24 10:44:27
- 218.49
| 레이실 | 하하 짱법입니다 | 2026.06.24 10:44:53 |
| 댕댕충 | 거기 들어간 에셋 전부 사야됨 | 2026.06.24 10:44:58 |
| 댕댕충 | 커미션과 동일 | 2026.06.24 10:45:11 |
| ㅇㅇ | 걍 돈 두배로내면 상관없는거임? - dc App 218.49 | 2026.06.24 10:45:15 |
| 엥엥 | 그런거 사면 너랑 똑같은 아바타 마주친다 - dc App | 2026.06.24 10:45:59 |
| 댕댕충 | 분양비(?) + 아바타에 들어간 에셋가격 | 2026.06.24 10:46:26 |
| ㅇㅇ | 한사람한테 한정으로 파는 개념이 아닌구나.. 하 골치아프네 - dc App 218.49 | 2026.06.24 10:46:30 |
| 엥엥 | 사실 나도 모름 - dc App | 2026.06.24 10:47:27 |
| 무키 | 대부분은 짱법같은데 | 2026.06.24 10:49:17 |
| mov3 | 짱법입니다 | 2026.06.24 10:4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