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는 더티플레이팅 잘 모르겠어
- 글쓴이
- 존나나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810
- 2026-06-24 10:14:43
| 졸커땡컨 | 저거 더틴가요 걍 토핑많아서 좀 흐른거아니냐 | 2026.06.24 10:15:55 |
| 존나나 | 나도 그렁가싶긴했는데 카페 이름도 더티트렁크고 원래 메뉴들 사진보면 더티 개심해서 ㅋㅋㅋ - dc App | 2026.06.24 10:17:27 |
| 졸커땡컨 | @존나나 ㄹㅇ이냐 | 2026.06.24 10:17:39 |
| 존나나 | 아마 욕먹두 줄인거같아 메뉴사진보며ㅠ줄줄 흐름.. - dc App | 2026.06.24 10:19:10 |
| ㅇㅇ | 손 끈적해지는거 극혐이야 | 2026.06.24 10:26:33 |
| 존나나 | ㄹㅇ시러 - dc App | 2026.06.24 10:28: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