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953 바보 여자는 사정금지야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52 바보 배가존나아프내 4 카데바 2026-06-24 0
5777951 바보 마작은 이쁘게 모으면 쌤 2 OculusQuest 2026-06-24 0
5777950 바보 어제 그림 그리다가 깨달은건데 10 ㅇㅇ 2026-06-24 0
5777949 바보 님들 ㅎㅇㅎㅇ 8 파란색귤 2026-06-24 0
5777948 바보 친구가에르다조각르각이라고부르면죽여버린대;ㅅ; 12 실고밍 2026-06-24 0
5777947 바보 짤녀는 압타 말투 어떨거같음? 1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46 바보 하ㅏ불안해ㅐ 우주이 2026-06-24 0
5777945 바보 동방의전사들아다같이나가자 2 카데바 2026-06-24 0
5777944 바보 오메 내 허리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4 0
5777943 바보 오늘하루죙일릴툰깍아봤는데쉽지안군이거 6 도라지 2026-06-24 0
5777942 바보 항상 욕을 줄이려고 노력을 하지만 2 생귤차 2026-06-24 0
5777941 바보 "아... 이전 아바타가 더 이쁘고 좋았는데..." 9 네무이ii 2026-06-24 0
5777940 바보 브챗 아바타들 말투 어떨지 상상하는거 재밌음 17 ㅇㅇ 119.201 2026-06-24 0
5777939 바보 앞으로 좀 뇌 좀 넣고 살아야지 13 유저 2026-06-24 0
5777938 바보 왜 졸리지 2 배랑이 2026-06-24 0
5777937 바보 인덱컨 고장 안파나 2 제로콜라 2026-06-24 0
5777936 바보 어제노팬티인거얘기안해줫으면빤쥬없이브수면할번 와샤넴 2026-06-24 0
5777935 바보 밀티나 새로깎아볼까 8 고래토리7 2026-06-24 0
5777934 바보 친창을 섹스 해주는 애랑 안해주는 애로 나눴는데 28 듀라니스 2026-06-24 0
5777933 바보 지나가다본 밀티나래 2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32 바보 마작 한번 배워보고 시픈데 6 유자소프트 2026-06-24 0
5777931 바보 티코 아이스크림 알아? 14 토쿵 2026-06-24 0
5777930 바보 근데 말 어렵게 한다 그럴 때마다 어느 방향으로 노력해야되는지 모르겟음 12 생귤차 2026-06-24 0
5777929 바보 메이플 하라는 계시인가 메이플꿈꾸네 4 세이히나 2026-06-24 0
5777928 바보 얼굴살짝손볼까 5 보추 2026-06-24 0
5777927 바보 승인욕구를 줄이는 유효한 방법 그것음 3 생귤차 2026-06-24 0
5777926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4 0
5777925 바보 저는 SSS급 헌터고닉임 5 물탄커피 2026-06-24 0
5777924 바보 저도 인정욕구있어요?.. 4 OculusQuest 2026-06-24 0
5777923 바보 보지에 S마크만 받으면 된다고생각 6 계섬월 2026-06-24 0
5777922 바보 나도 인정받고 싶어함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4 0
5777921 바보 인정욕구같은거 사라진지 오래야 15 최면어플 2026-06-24 0
5777920 바보 인정받구싶음 6 사랑해용 2026-06-24 0
5777919 바보 반가워 나는 얼버거브붕 27 ㅇㅇ 2026-06-24 0
5777918 바보 먼얘기중인가요 6 생귤차 2026-06-24 0
5777917 바보 윽니티끗 3 냥빵빵 2026-06-24 0
5777916 바보 뉴비들한테 브야스 알려주고 2 ㅇㅇ 223.38 2026-06-24 0
5777915 바보 프로필에 쓰담해주실분 적어둠 25 유저 2026-06-24 0
5777914 바보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단 나약한 생각은 버려라 9 꽃과봄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