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129 바보 gxr 핸트 씨ㅇㅇ발 1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8 바보 나 안긁혔는데?? 뚱뚱하다고 사람경멸하는게 정상임? 25 ㅇㅇ 2026-06-25 12
5778127 바보 살안찌는거 존나스트레스깅해 6 ㅇㅇ 2026-06-25 0
5778126 바보 여기서 잠깐✋+❗+ 9 ㅇㅇ 211.235 2026-06-25 3
5778125 바보 이 세상은 시물레이션이야... 8 별고리 2026-06-25 0
5778124 바보 한번 고정된 몸무게는 잘 안바뀌더라 4 백약지장 2026-06-25 0
5778123 바보 나도 텍질 잘하고싶다 3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22 바보 아니 겁나 당황스럽네 5 슘칼이 2026-06-25 0
5778121 바보 월급 들어왔당 2 rottedsousvide 2026-06-25 0
5778120 바보 갤럭시 XR 후기 4 ㅇㅇ 2026-06-25 0
5778119 바보 앙용바보들 4 다채 2026-06-25 0
5778118 바보 마운자로 2달 해봤었어 ㅇㅇ 2026-06-25 0
5778117 바보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 2 안경이쁨 2026-06-25 0
5778116 바보 키빼몸 100 미만임 2 ciel 2026-06-25 0
5778115 바보 스트레스 받으면 식욕증가 or 감소 2 ㅇㅇ 2026-06-25 0
5778114 바보 스트레스받으면 단거 먹게됨 3 오피녀 2026-06-25 0
5778113 바보 10시에 있던 회의 월드컵 때문에 미룬거였냐?????? 8 기보 2026-06-25 0
5778112 바보 병 있는 거 아니면 좆돼지는 죄악이 맞지 3 ㅇㅇ 211.235 2026-06-25 0
5778111 바보 무료봉사 오나홀 목록 공개 4 lia 2026-06-25 4
5778110 바보 근데 살안찌는것도 굉장히 스트레스임 4 ㅇㅇ 223.39 2026-06-25 0
5778109 바보 2개월후기 13 hikaru 2026-06-25 0
5778108 바보 살빼는거 개쉬움 저녁 6시넘어 안먹으면됨 10 달달밤 2026-06-25 0
5778107 바보 우울증 있으면 비만일 확률 높더라 6 기타 2026-06-25 0
5778106 바보 다들 쪼나얌 6 여우유키 2026-06-25 0
5778105 바보 우우 국가는 마운자로 위고비를 보험 대상에 넣어줘라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8104 바보 정상체중만 유지하면서 살고싶당 3 후에엥 2026-06-25 0
5778103 바보 한국 화이팅~~ 5:0으로 이길듯~~ 3 아바라용 2026-06-25 0
5778102 바보 월급받앗당 10 한낮 2026-06-25 0
5778101 바보 진짜 예쁜 애들 짱 많네 11 유저 2026-06-25 0
5778100 바보 나도텅트릴잘하고싶다 8 와샤넴 2026-06-25 0
5778099 바보 근데진짜사람마다체질이란게있긴하더라 7 실고밍 2026-06-25 0
5778098 바보 40키로대 돼보고 싶네..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8097 바보 축구볼거면 퇴근시켜줘 망할 회사야 5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8096 바보 브챗에 수집가 많은것같음 3 세이히나 2026-06-25 0
5778095 바보 gta6 pc버전은 엄청 잇다 나오겠지 ㅠㅠ 6 이뀨립스 2026-06-25 0
5778094 바보 브붕이들 죄다 키빼몸 3인데 무슨소리를 하는거냐? 2 네무이ii 2026-06-25 0
5778093 바보 건보료 국민연금 두개 합치면 30마넌임 6  ̄ ̄ 2026-06-25 0
5778092 바보 일찍출근해서 축구볼세팅하기 OwO 2026-06-25 0
5778091 바보 안녕이쁜아 6 실고밍 2026-06-25 0
5778090 바보 살찐게 그 사람 경멸까지 할 일인가? 8 ㅇㅇ 39.7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