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01 일반 13번째 댓글이 시키는거 함 39 나루미 2026-06-26 0
5787900 일반 지금 사진 로딩 나만 느린가 2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99 일반 브이알챗갤러리에서만난버터캣아제발돌아와 최면어플 2026-06-26 0
5787898 일반 비추100000000000회누적시영구차단ㄱㄱ 2 도라지 2026-06-26 0
5787897 일반 그래서 랜매가 없단말이냐 1 ㅇㅇ 220.123 2026-06-26 0
5787896 일반 나 냐한사진 찍고싶었는데 이거 안냐해...? 10 서리냥 2026-06-26 0
5787895 일반 이시간말고 내일튜표하지 8 카호 2026-06-26 4
5787894 일반 비추 살려야하는 이유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893 일반 비추살려야하는이유 2 벨라스키 2026-06-26 0
5787892 일반 비추 부활 투표 25 ㅇㅇ 2026-06-26 1
5787891 일반 오늘친구많이사겻다 2 매장 2026-06-26 0
5787890 일반 라이트 받는 방향을 강제로 고정 시킬수는 없음?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89 일반 대박사건 4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888 일반 비추를 되살려야할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 24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7887 사진/영상 밑에 속눈썹 지우는건 포기했다 7 이판저판사판 2026-06-26 0
5787886 일반 뭐냐 이거 전전주딱이 전주딱한테 넘기고 전댕딱이 현주딱한테 5 ㅇㅇ 2026-06-26 0
5787885 일반 자고 일어나면 또 고봉밥 념글 볼 생각에 싱글벙글 1 sisters 2026-06-26 0
5787884 일반 브붕이들 아바타 개이뻐서 구경하는 맛이 있네.... 12 멈블 2026-06-26 0
5787883 일반 메타 CEO 마크 주커버그, 브챗 갤러리 주딱 故 버터캣 조문 발걸음 1 Cosmodiver 2026-06-26 4
5787882 일반 안넝하세요아침입니다 8 다채 2026-06-26 0
5787881 일반 usb동글에 콜라쏟아서 연결이계속끊기네 2 OwO 2026-06-26 0
5787880 일반 GXR 쓰는 사람들 풀트 캘리할 때 제대로 안되는 사람 없음? 4 생선림 2026-06-26 0
5787879 일반 배고프다 3 ㅇㅇ 2026-06-26 0
5787878 일반 바이브 3.0 충전할때 삑삑 거리는데 원래 이럼? 10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77 일반 언급하면 완장새끼들이 발작하는 월드 다녀왔어 6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876 일반 거기갔다왔어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75 일반 늦게와서그런데지금주딱이버터캣주딱임? 8 읏쇼 2026-06-26 0
5787874 일반 정상회 아직이야? 2 달달밤 2026-06-26 0
5787873 일반 릴ssrt 이거 포이요미보다 이쁘게 나와? 5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72 일반 좆냥이콘 쓰니까 구분안감 5 koper 2026-06-26 4
5787871 일반 장례식 퍼블릭 인스라 언급해도 될거같음 11 노그 2026-06-26 4
5787870 일반 이제전주딱다시불러오삼 6 매장 2026-06-26 0
5787869 일반 브붕아 나 자러갈게 4 네무이ii 2026-06-26 0
5787868 일반 자러갈게요 친구가 업네요 1 ㅇㅇ 2026-06-26 0
5787867 일반 소주 ㄱ? 11 칸터 2026-06-26 0
5787866 일반 . 9 눈바로 2026-06-26 0
5787865 일반 브붕이 컴터 사양 생각보다 구린듯 하면서 ㄱㅊ한듯.. 3 토종오리 2026-06-26 0
5787864 일반 근데 비추 왜안되돌림? 23 피치우롱티 2026-06-26 0
5787863 일반 갤개판이니전이따올게요 2 실고밍 2026-06-26 0
5787862 일반 아 오늘 이상하게 우동이 땡기더라니 이노리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