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238 바보 다른 사람이 내 압타 쓰면 좀 꼴리려나 싶었지만 11 거미군주 2026-06-24 0
5777237 바보 으하하 행보캐 8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236 바보 랜매에서 들은 말….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4 0
5777235 바보 랜매갓다가팅김 16 Ch5 2026-06-24 0
5777234 바보 아 몸이 너무 아프다 3 ㅇㅇ 121.135 2026-06-24 0
5777233 바보 이거문제잇다 6 ㅇㅇ 2026-06-24 0
5777232 바보 어차피 브붕이들은 갤안분 같으면 엠무 좋아하세요 바로 박지않나요 4 기름참치 2026-06-24 0
5777231 바보 근데 왜 안전빵인 나를 두고 랜매를 가는거지? 16 와티 2026-06-24 0
5777230 바보 안되겠다 갤안분 탈출해야지 13 고소메 2026-06-24 0
5777229 바보 퀘프로 왼쪽눈 카메라 몇개 죽었나 ㅇㅇ 2026-06-24 0
5777228 바보 님들 이거 ㄹㅇ 자지닮았나요 20 공기역학 2026-06-24 0
5777227 바보 근데 생각해보니깐 갤안분만나서 갤하게만들면되는거였네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26 바보 랜매 슥 보고 도망칠게 2 리즈_ 2026-06-24 0
5777225 바보 샤워 끝 4 도라지 2026-06-24 0
5777224 바보 경험차이일수도있음 8 꽃과봄 2026-06-24 0
5777223 바보 랜매 갈거임 6 개물렁 2026-06-24 0
5777222 바보 랜매에서 슬픈 상황 9 유진_ 2026-06-24 0
5777221 바보 갤은 차렷 어지간해선 없었던거 같은데 2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220 바보 갤안분만날거였으면 한튜나 화본을가죠 시발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19 바보 갤안분이면 브야스 도킹해도 뒤탈없는거 아님? 1 ㅇㅇ 211.235 2026-06-24 0
5777218 바보 디코 보내자마자 친삭당한썰 17 스닉트 2026-06-24 0
5777217 바보 샤워햇뗘 9 우주이 2026-06-24 0
5777216 바보 근데 갤안분이어도 잘만 놀면 된다 생각혀 2 잔물결 2026-06-24 0
5777215 바보 난 랜매에서 갤차렷 vs 갤안분 난 후자가 좋아 2 꽃과봄 2026-06-24 0
5777214 바보 랜매안가는게 브챗할수록 내가 불편한사람도 생기고 날 불편하게 생각하는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13 바보 이만 사라져줘야겠어 8 아바라용 2026-06-24 0
5777212 바보 난 갤안분 아니어도 좋아 6 푸너 2026-06-24 0
5777211 바보 ㅋㅋㅋㅋㅋㅋ진짜 잘 14 YHJ 2026-06-24 0
5777210 바보 사람들은 나한테 무슨생각하는지 모르겠다하는데 6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209 바보 랜매 개꿀팁 알려준다 10 듀라니스 2026-06-24 0
5777208 바보 이디시콘 ㄹㅇ 나닮아서 정감가네 3 브푸어 2026-06-24 0
5777207 바보 배는 엄청 고픈데 10 거미군주 2026-06-24 0
5777206 바보 졸려 15 꽃과봄 2026-06-24 0
5777205 바보 아바타에 헤어 빼니깐 ㄹㅇ 개이상하던데 3 ㅇㅇ 203.229 2026-06-24 0
5777204 바보 랜매 나도 눈팅걸렸었음 7 ㅇㅇ 2026-06-24 0
5777203 바보 브챗에서도 찐따티 나는 얘들 있음 7 ㅇㅇ 180.67 2026-06-24 0
5777202 바보 곧 팀랭 열리는데 4 리즈_ 2026-06-24 0
5777201 바보 아가일어났어 14 실고밍 2026-06-24 0
5777200 바보 랜매 그냥 안가야지 15 쥬니어네이버 2026-06-24 0
5777199 사진/영상 사진찍기 4 논스톱딸딸이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