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 와티 |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 2026.06.24 10:05:19 |
| 졸커땡컨 |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 2026.06.24 10:06:17 |
| 와티 |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 2026.06.24 10:06:48 |
| ㅇㅇ |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 2026.06.24 10:06:48 |
| 쥬니어네이버 | 부작용이 잇웅? | 2026.06.24 10:08:41 |
| mov3 |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 2026.06.24 10:09:15 |
| 울댕별 |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 2026.06.24 10:11:10 |
| 졸커땡컨 |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 2026.06.24 10:12:35 |
| 졸커땡컨 | 다행이군. | 2026.06.24 10:12:40 |
| 졸커땡컨 |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 2026.06.24 10:12:55 |
| 졸커땡컨 | 약을외씀 | 2026.06.24 10:13:00 |
| 졸커땡컨 | ss | 2026.06.24 10:13:56 |
| 뭘보냥반했냥 |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 2026.06.24 10:17:19 |
| 와티 |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 2026.06.24 10:18:11 |
| 졸커땡컨 |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 2026.06.24 10:19:17 |
| 와티 |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 2026.06.24 10:21:11 |
| 와티 |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 2026.06.24 10:21:34 |
| 울댕별 | 휴 | 2026.06.24 10:2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