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261 바보 이제 폰 개통할때 얼굴인증한다는데 2 ㅇㅇ 2026-06-25 0
5779260 바보 브빙아 6 보추 2026-06-25 0
5779259 바보 앵간치 심한사람아니면 적으로 안두는게 편함 3 최면어플 2026-06-25 0
5779258 바보 밟아주는 친구가 좋아 14 샘플카린 2026-06-25 0
5779257 바보 근데띄어쓰기가왜생겼을까일본중국다안하잖아 16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56 바보 브이알챗 연령 확인 바뀐다는데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5779255 바보 닉네임언급하고차단먹어보고싶음 9 ㅇㅇ 2026-06-25 0
5779254 바보 념글다읽엇다 4 ㅇㅇ 2026-06-25 0
5779253 바보 팬박스 이 기회에 시작해보실 븐 없나요 5 67 2026-06-25 0
5779252 바보 8등 안에 들면 진출인데 ㅇㅇ 2026-06-25 0
5779251 바보 저런 마인드 가지고있는애가 의사라고?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250 바보 아씨 갤하다 버스지나갔잔아 10 vella 2026-06-25 0
5779249 바보 저건 또 먼 글이지 3 ㅇㅇ 2026-06-25 0
5779248 바보 솔직히 브빙이들 벽느껴짐 13 ㅇㅇ 2026-06-25 0
5779247 바보 호감고닉이 고백하면 4 개추 2026-06-25 0
5779246 바보 나싫어 하는 애들은 덧글 달아봐라 4 hikaru 2026-06-25 0
5779245 바보 지인들한테 브야스 자주 한다는 이미지 박혓어.. 14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244 바보 생긴게왜이래 9 보추 2026-06-25 1
5779243 바보 . 18 유진_ 2026-06-25 0
5779242 바보 긁? 2 ㅇㅇ 2026-06-25 0
5779241 바보 적 생긴 거 같음.. 8 멈블 2026-06-25 0
5779240 바보 내작성글검색해봤는데ㄹㅇ띄어쓰기안하네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39 바보 오케이 오늘은 브얄을 껴야겠어 4 푸너 2026-06-25 0
5779238 바보 긁어도 되는건 사이버보지뿐. 계섬월 2026-06-25 0
5779237 바보 토스 페이스페이 어제 첨써봤는데 3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236 강좌/팁 코마도압 얼굴의 그림자를 다른 아바타들처럼 지게 하는법 (블렌더) 11 ㅇㅇ 2026-06-25 8
5779235 바보 근데지가 개긁는말해놓고 긁? 하면 진짜 개긁히긴함 6 ㅇㅇ 2026-06-25 0
5779234 바보 일본브붕이들 남아공에게 졌다고 개같이 놀리네 2 ㅇㅇ 220.117 2026-06-25 0
5779233 바보 근데못생겻다도아니고가끔생긴게왜이래싶은애들잇음 4 와샤넴 2026-06-25 0
5779232 바보 제 팬박스에 가입하시면 의사보다 더 벌 수 있는 기회를 드려요!!! 5 말랑홀 2026-06-25 0
5779231 바보 긁혓노 하는새끼들 특 5 마샬아츠 2026-06-25 0
5779230 바보 40분에 ㄹㅇ 공부함 편하비_ 2026-06-25 0
5779229 바보 찜질방 가고싶네 인천에엄청 유멍한곳 잇앗는데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228 바보 아 멍멍헥츕 념글 못봤어 4 B.C. 2026-06-25 0
5779227 바보 뭐여 동조선에 지진낫노 2  ̄ ̄ 2026-06-25 0
5779226 바보 브챗하고 로리콘된거같음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225 바보 긁?<<무적의 단어 4 ㅇㅇ 2026-06-25 0
5779224 바보 저 적으로 생각하는 분들 있나요 12 리즈_ 2026-06-25 0
5779223 바보 개인디코 DM으로 무심한듯 툭 던져지는 야짤이 좋음 10 AVI 2026-06-25 0
5779222 바보 1주일만 지나면 5 달달밤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