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위고비 마운자로 << 비만아닌데 쓰는거 안무섭나
글쓴이
졸커땡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799
  • 2026-06-24 10:04:15


75ee8273b0806df73cede9e44fd5736f0b54a4330c5ee5062dee181677d0ec88f5e5b7c9ded5de3c0db651b3f302ac6f02c0676a340ca523e151526571a4c3605353d480a9ba489867f9763ae6


부작용보고되는것들 좀 쉽지않던데 ㄹㅇ

와티 다이어트 에페드린 냅두고 그딴거 쓰는애들 개노이해임 ㅋㅋㅋ 2026.06.24 10:05:19
졸커땡컨 이게더위험하자나 ㅅㅂ 2026.06.24 10:06:17
와티 @졸커땡컨 ㄴㄴㄴㄴㄴ절대그렇지않음 최고안전함 2026.06.24 10:06:48
ㅇㅇ 마운자로 덕 많이봣다.. 다행스럽게 부작용은 딱히 없엇음 2026.06.24 10:06:48
쥬니어네이버 부작용이 잇웅? 2026.06.24 10:08:41
mov3 어차피 약쓸거면 그중에선 1황임결국 2026.06.24 10:09:15
울댕별 ㄴㄴ 지금 마운자로 연구결과 갈수록 좋아지고잇음 닥터프렌즈 무시? 2026.06.24 10:11:10
졸커땡컨 @와티 호르몬건드는건 뭔들... 2026.06.24 10:12:35
졸커땡컨 다행이군. 2026.06.24 10:12:40
졸커땡컨 정상체중 범위에서 감수하면서 쓸 수준인지 모르겠단거임 2026.06.24 10:12:55
졸커땡컨 약을외씀 2026.06.24 10:13:00
졸커땡컨 ss 2026.06.24 10:13:56
뭘보냥반했냥 @졸커땡컨 국내에서 합법으로 에페드린 쓸 수 있는곳은 사실상 한의원 뿐인데 해외처럼 주사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복합성분 탕약으로 들어가는거라 부작용 최소화로 안전함 2026.06.24 10:17:19
와티 @졸커땡컨 한의원에서 쓰는 에페드린은 한약재로 부작용 다 잡고 쓰는거라 안전해 ㅎㅎㅎ 2026.06.24 10:18:11
졸커땡컨 @와티 아니걍인위적으로호르몬흐름건드는거면장복했을때계속먹고살던끊고부작용감수하던해야되는거잖아근데그거를특정목적을가지고써야될정도로이유가없는사람이쓸이유가먼데 2026.06.24 10:19:17
와티 @졸커땡컨 다이어트약물이 다 부작용과 요요를 감수하고 쓰는거지만 제일 리스크와 비용이 적고 요요위험도 젤 적은 선택지가 에페드린이니까 2026.06.24 10:21:11
와티 @졸커땡컨 애초에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는게 젤 건강한거긴 해 약물에 의존하지 말고 2026.06.24 10:21:34
울댕별 2026.06.24 10:2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716 바보 에잉ㅇ 쯪 요즘 잼민이들은 13 슈크림라때 2026-06-24 0
5777715 바보 맘스 김떡만 매운맛<<개좆같은새끼 6 칸터 2026-06-24 0
5777714 바보 자동짤방 몇개 지워야겠네 14 유리달빛 2026-06-24 0
5777713 바보 맘터 불싸이, 김떡만 매운맛 < 먹으면 ㄹㅇ 뒤짐 6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12 바보 오락괜히햇다 12 Sepri 2026-06-24 0
5777711 바보 노래방에서 켄시노래 녹음했덩 6 히에루 2026-06-24 0
5777710 바보 브붕이 메이플 마스터래 4 OwO 2026-06-24 0
5777709 바보 로블록스 아바타 자랑하는 시간이야?? 15 koper 2026-06-24 0
5777708 바보 프로컨 왼쪽 뒤졋네 1 HakaseJin 2026-06-24 0
5777707 바보 ㅁㅊ 불싸이버거 깊티였구나 11 프리즘분광기 2026-06-24 0
5777706 바보 아니 서울도시놈들한테 부기 뿌리면 너무 유리한거 아님? 2 칸터 2026-06-24 0
5777705 바보 예전에 이상한 인스있어서 들어갔는데 양키들 모여있고 4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04 바보 포투랜매간애들 마구마구햇겟지 14 백넘버 2026-06-24 0
5777703 바보 근데 사실 이거 자짤로 써도 괜찮은게? 12 유리달빛 2026-06-24 0
5777702 바보 마비노기, 로블록스, 브이알챗이나 하는주제에 3 기름참치 2026-06-24 0
5777701 바보 브갤잘자요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700 바보 오늘 부챗 재밋엇다, 6 슈플렝 2026-06-24 0
5777699 바보 님들 VR 풍속점 사업어떰 4 ㅇㅇ 223.38 2026-06-24 0
5777698 바보 나도 로블록스 아바타 자랑 할래 7 푸너 2026-06-24 0
5777697 바보 오늘은 ㄹㅇ 유니티 안해야지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96 바보 환불런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5 카시오 2026-06-24 0
5777695 바보 저 로블록스 아바타 실친들한테 박제당함 6 ㅇㅇ 2026-06-24 0
5777694 바보 아 1박2일 다봤다 10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4 0
5777693 바보 머야 그타6 생각보다 싸네 7 koper 2026-06-24 0
5777692 바보 밀티나 쓰는사람들 보면 다 이쁘고 꼴리는데 유리달빛 2026-06-24 0
5777691 바보 5시에 배달이된다는거냐 이거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90 바보 내로블록스아바타기엽지 8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89 바보 짤녀목소리어떨거같음 13 ㅇㅇ 2026-06-24 0
5777688 바보 로블록스나할가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87 바보 난 공포맵 못 하겠당.. 13 푸너 2026-06-24 0
5777686 바보 보플던지고 걍 폰 내려놔야지.. ㅇㅇ 2026-06-24 0
5777685 바보 알바 스탑!!!!!! 4 유리달빛 2026-06-24 0
5777684 바보 잘자요 브갤 6 비엔이 2026-06-24 0
5777683 바보 념글 부스환불보니까 예전에 대만사람이 계좌로 다 환불해준거 생각남 2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82 바보 딸감고닉 인겜에서 만나면 어캄... 13 ㅇㅇ 2026-06-24 0
5777681 바보 살았나?????? 유리달빛 2026-06-24 0
5777680 바보 자랑할사람더업나 6 사디스트 2026-06-24 0
5777679 바보 쫀밤수 6 vella 2026-06-24 0
5777678 바보 멀미나앗으니까 브챗하다자야지 2 땅꽁망냥 2026-06-24 0
5777677 바보 잘못했으니 나도 방금 결제한거 뿌림 7 칸터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