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지금 퍼블릭이나 일본 이벤트맵가면 리핑 당한대여
- 글쓴이
- 목티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748
- 2026-06-24 09:31:30
| 비엔이 | 퍼블릭용 대충 만들거 하난 꼭 있어야해 - dc App | 2026.06.24 09:32:12 |
| ㅇㅇ | 바람잘날없네 - dc App | 2026.06.24 09:32:39 |
| 목티 | 줘도 안쓸 것 같은거 써야할듯요.. 보니까 리핑하면 그대로 올라가서 샘플도 중복으로 올라간 것 같더라구요 - dc App | 2026.06.24 09:33:31 |
| 시나노 | 페이셜 자오야 니가 나의 1060이 되겠구나.. | 2026.06.24 09:33:42 |
| 목티 | | 2026.06.24 09:33:45 |
| 목티 | 자오보지,, - dc App | 2026.06.24 09:34:04 |
| 시나노 | 미끈매끈 | 2026.06.24 09:34:18 |
| 쫄깃_ | 사이트 주소 좀 알려줄 수 있어? | 2026.06.24 09:34:44 |
| ㅇㅇ | 텍스처에 파룬궁상징같은거 박아놔도 가져갈려나 124.50 | 2026.06.24 09:35:19 |
| ㅇㅇ | 2026.06.24 09:36:11 | |
| ㅇㅇ | 이거보고 퍼블릭은 기본키펠로 다님 | 2026.06.24 09:38:06 |
| 목티 | 본 사이트는 모르겠는데 거기 올라온 아바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이거에요 여기 업로드할 때 아바타 이름 검색해보면 되요 https://dm.ssvrc.com/ | 2026.06.24 09:41:13 |
| 쫄깃_ | 헉 고마어요 이쁘니브붕! | 2026.06.24 09:41:32 |
| 목티 | 일일이 올리는게 아니라 그냥 긁어서 한번에 올리는 것 같아요 보면 19000건 올라와있네요 | 2026.06.24 09:41:50 |
| 목티 | | 2026.06.24 09:42:25 |
| 목티 | 쪼아요 | 2026.06.24 09:4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