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vr 패드 실리콘vs가죽
- 글쓴이
- 뇨혜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737
- 2026-06-24 09:24:19
| 이뀨립스 | 가죽은 땀이랑 기름 뭍으면 꾸리꾸리한냄새 날거같아 | 2026.06.24 09:24:55 |
| 얼음박카스사이다 | vs | 2026.06.24 09:25:04 |
| 우우웅 | 실리콘ㄱㄱ - dc App | 2026.06.24 09:25:06 |
| ㅇㅇ | 가죽 생각보다 딱딱해서 별로였음 | 2026.06.24 09:25:49 |
| 크림이 | 난 패브릭써 | 2026.06.24 09:26:38 |
| ㅇㅇ1 | 가죽은 별론거같은데 또 실리콘은 땀흡수가 안되서 얼굴로 다 흘러내림 땀흡수하는 밴드같은거 있으면 실리콘이 나을듯? 211.205 | 2026.06.24 09:27:05 |
| 막심마르친케비치 | 여름에는 천같은 느낌인거 쓰고 겨울에는 가죽씀 | 2026.06.24 09:27:25 |
| 뇨혜 | 냄새는 에바일듯 하니.. 가죽패스 해야겠네 | 2026.06.24 09:37:37 |
| 뇨혜 | | 2026.06.24 09:38:09 |
| 뇨혜 | 실리콘이 의견이 많네 | 2026.06.24 09:38:18 |
| 뇨혜 | 가죽 냄새나고 딱딱하다.. | 2026.06.24 09:38:25 |
| 뇨혜 | 패브릭 ?? | 2026.06.24 09:38:28 |
| 뇨혜 | 땀흡수 가능한 실리콘이 베스트네 그럼 ! | 2026.06.24 09:38:41 |
| 뇨혜 | 아 돌려 쓰기 ! | 2026.06.24 09:38: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