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0분 일찍 출근 vs 30분 늦게퇴근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6722
- 2026-06-24 09:17:28
| ㅇㅇ | 나는 30분 일찍 출근 | 2026.06.24 09:17:52 |
| 쥬니어네이버 | 후자 - dc App | 2026.06.24 09:18:04 |
| 별빛한스쿱 | 무조건 일찍출근.. 퇴근은 빠르먼 빠를수록 조아.. - dc App | 2026.06.24 09:18:12 |
| 새벽바람 | 일찍 | 2026.06.24 09:18:13 |
| 이뀨립스 | 헉 난 아침잠이 많아서 히히 | 2026.06.24 09:18:17 |
| 이뀨립스 | | 2026.06.24 09:18:24 |
| 이뀨립스 | ㅁㅊ 퇴근파구나!!! | 2026.06.24 09:18:32 |
| 이뀨립스 | 일찍일어나는벌레가 일찍 잡혀먹힌다 | 2026.06.24 09:18:42 |
| 먕미냥 | 출근 자체가 싫다 좆근 개같은거 | 2026.06.24 09:19:16 |
| 이뀨립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ㅇ | 2026.06.24 09:19: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