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7664 바보 시발아 환불런이잔아 13 칸터 2026-06-24 0
5777663 바보 ㅋㅋ 시발년들 다 뒤졌다 17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62 바보 내 주변엔 중저음 애호가가 많이없어 ㅇㅇ 223.39 2026-06-24 0
5777661 바보 집주변 맘터 9시에 여네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60 바보 후 오늘 집가면 정리하고 추첨옷 인증 찍고.. 8 별빛한스쿱 2026-06-24 0
5777659 바보 브갤돈자랑에 참여좀 하겟음 22 물탄커피 2026-06-24 0
5777658 바보 노래 하니까 급꼴리네 코노가야지 10 히에루 2026-06-24 0
5777657 바보 알찬브챗햇다 1 ㅇㅇ 2026-06-24 0
5777656 바보 딸딸이치는 소리 녹음하고 들어도 도움되나요? 16 아왓 2026-06-24 0
5777655 바보 노래방 가면 노래한거 녹음해서 들어보곤 하는데 8 히에루 2026-06-24 0
5777654 바보 아니미친노팬티로다니고잇엇네 16 와샤넴 2026-06-24 0
5777653 바보 전 집 바로옆에 맘스터치잇삼 ㅋㅋ 10 땅꽁망냥 2026-06-24 0
5777652 바보 솔직히 난 목소리 좋음 5 ㅇㅇ 218.233 2026-06-24 0
5777651 바보 싸이버거 오픈런할려고 에너지드링크 한캔깠다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50 바보 스스로 하는 목소리 평가 8 기름참치 2026-06-24 1
5777649 바보 목소리 좋은 사람 부럽다 23 청랑이 2026-06-24 0
5777648 바보 목소리가 문제가 아님 4 아왓 2026-06-24 0
5777647 바보 대충 약 6시간뒤에 맘스터치 오픈 12 칸터 2026-06-24 0
5777646 바보 하나도7000있는데뭐먹지 7 실고밍 2026-06-24 0
5777645 바보 vr 끼고도 키보드고 채팅 칠 수 있나요? 8 ㅇㅇ 116.125 2026-06-24 0
5777644 바보 집 볼려고 아침 일찍 일어났는데 6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643 바보 브챗켯는데다어디갓디 6 와샤넴 2026-06-24 0
5777642 바보 목소리는 참 알쏭달쏭해 4 무무에용 2026-06-24 0
5777641 바보 나는 거지인데 가족이 부자임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40 바보 브야스 생각보다 존나 힘들던데 ㅇㅇ 114.203 2026-06-24 3
5777639 바보 누가 또 돈자랑 했음? 14 무무에용 2026-06-24 0
5777638 바보 인덱컨이나 브알헤드셋 바꾸려고 돈을 모으거나 예비장비 구할때 드는생각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37 바보 창문 긴급수리함 22 물탄커피 2026-06-24 0
5777636 바보 개브빙들 안자고 모해 13 무무에용 2026-06-24 0
5777635 바보 다른사람이 평가해주는 내 목소리라 6 히에루 2026-06-24 0
5777634 바보 카카오에 싸이버거 깊티 왜 없냐 13 카시오 2026-06-24 0
5777633 바보 자야죠 5 계섬월 2026-06-24 0
5777632 바보 연봉으로 비틱하는건 아님.. 10 옥수수콘하루 2026-06-24 0
5777631 바보 오늘찍은사진이에여! 22 청랑이 2026-06-24 0
5777630 바보 자야지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4 0
5777629 바보 제 연봉은 메소 시세마다 달라짐 7 칸터 2026-06-24 0
5777628 바보 아니십 진짜 거의 4일? 넘게 유티니하느라 뭐 제대로브챗한게없네 5 기름참치 2026-06-24 0
5777627 바보 바이럴당함 11 왕거스 2026-06-24 0
5777626 바보 훗나는겨우천만원대로비틱질같은거안하지 6 히에루 2026-06-24 0
5777625 바보 아아 마이크 하나둘 4 ㅇㅇ 114.203 2026-06-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