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680 바보 전 묵언이라 이거 자주씀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79 바보 브야스는 절대로 양지가 되면 안된다... 10 냉채 2026-06-25 0
5779678 바보 념글 보니 좀 짠하긴하노 4 카데바 2026-06-25 0
5779677 바보 '사'자 직업이라 참.. ㅇㅇ 2026-06-25 0
5779676 바보 야너네10점받아봣냐??? 9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79675 바보 오히려 싫은 사람이 아무도 없는 편이 더 무섭지않냐 3 _Kei 2026-06-25 0
5779674 바보 마후유 남캐취급이면 오히려 여!갤루한테 먹히지않을가..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673 바보 퇴사 마렵네 2 제로콜라 2026-06-25 0
5779672 바보 싫은 사람 있는 게 뭐 대수라고 2 라뷰닌 2026-06-25 0
5779671 바보 지긋지긋하다 2 ㅇㅇ 2026-06-25 0
5779670 바보 근데 브야스 자체가 이젠 양진가보네 25 기타 2026-06-25 0
5779669 바보 리핑방지툴 넣어야하나 2 ㅇㄴ 2026-06-25 0
5779668 바보 리핑,,,모르게서,,, 2 보추 2026-06-25 0
5779667 바보 저 싫어하는 사람 짱많음 29 OculusQuest 2026-06-25 0
5779666 바보 근데 묵언은 대화할때 뭐함? 8 ㅇㅇ 2026-06-25 0
5779665 바보 인겜에서 우연히 브붕이랑 친구됐는데 6 라뷰닌 2026-06-25 0
5779664 바보 이 옷 나때문에 못샀단 소리들음 ㅠ.. 9 존나나 2026-06-25 0
5779663 바보 ai 돌리고싶은데 아이디어가없삼 4 네무이ii 2026-06-25 0
5779662 바보 ㅅㅂ 13 제로콜라 2026-06-25 0
5779661 바보 암호화를 생활하하자 9 안이쁨 2026-06-25 0
5779660 바보 좆됐다 지금 이거안정하면 죽음 7 ㅇㅇ 2026-06-25 0
5779659 바보 강아지가 자꾸 낑낑 돼요 11 달달밤 2026-06-25 0
5779658 바보 근데나도싫어하는사람많은데 7 공담 2026-06-25 0
5779657 바보 암호화 조와! 6 무료 2026-06-25 0
5779656 바보 얼마전에리핑방지툴의좋은점발견함 2 ㅇㅇ 2026-06-25 0
5779655 바보 헤,,헤,,,집이다,,, 4 보추 2026-06-25 0
5779654 바보 나 갤하면서 일주일이상 차단먹으면 16 멜구 2026-06-25 0
5779653 바보 두시간만 더 자야지 4 냉채 2026-06-25 0
5779652 바보 사실걍뜯어가던가말던가상태긴함 10 에헤헤 2026-06-25 0
5779651 바보 출근할게 6 반프르2 2026-06-25 0
5779650 바보 집에만 잇다보니 집앞 나가기도 귀찮아짐.. 12 냥냐 2026-06-25 0
5779649 바보 마후유는 공짜라도 안 쓸 사람 있을듯.. 9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648 바보 리핑안당하려고 유료 리핑방지툴까지쓰는데 9 ㅇㅇ 2026-06-25 0
5779647 바보 리핑무서워서 퍼블릭 절대안가는듯 12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9646 바보 난 또 롤 평가라길래 17 우에하라라 2026-06-25 0
5779645 바보 이거 콘 꼴린댜 24 기타 2026-06-25 0
5779644 바보 브챗 12월에 시작해서 1600시간 됐는데 아직도 주딱이야 6 서리냥 2026-06-25 0
5779643 바보 이치고는 귀여운대 7 _Kei 2026-06-25 0
5779642 바보 ㄴ내 아내임 5 냉채 2026-06-25 0
5779641 바보 나도 어떤 한의사한테 진료 ㅈ같게받앗으니까 1 ㅇㅇ 39.7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