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8492 바보 소신) 의사면 버거 30개는 뿌려라 9 카데바 2026-06-25 0
5778491 바보 한화랑 롯데팬들은 축구 봐도 혈압 안오른다던데 4 ㅇㅇ 2026-06-25 0
5778490 바보 이쁜이가되기위한여정은길고험하고... 에헤헤 2026-06-25 0
5778489 바보 솔직히 후반 손흥 투입 해놓고 지면ㅋㅋ 2 hikaru 2026-06-25 0
5778488 바보 울회사 맨날 마르면 말랐다고 꼽 엄청줘 1 소나모 2026-06-25 0
5778487 바보 취지에 맞게 싸이버거말고 서브웨이로 뿌려주삼 6 말랑홀 2026-06-25 0
5778486 바보 저 백허그 해주는거 좋아하는거 같음 10 리즈_ 2026-06-25 0
5778485 바보 나 살 안뺐으면 지금 떡밥에 울었을거같음 33 쥬에루 2026-06-25 0
5778484 바보 아조시랑비밀친구할래... 2 ㅇㅇ 2026-06-25 0
5778483 바보 좆댓다 화장실에 휴지도없고 비데도고장낫다 9 카호 2026-06-25 0
5778482 바보 아까부터 이거 하이닉스냐는 글에 웃음이 멈추지 않아 4 잔물결 2026-06-25 0
5778481 바보 다들 가슴 점만 넣니 21 난춘 2026-06-25 0
5778480 바보 이번 싸이부기는 돼지만 받는게 맞다봄 2 칸터 2026-06-25 0
5778479 바보 우리 축구 얘기말고 보지얘기해요 1 ㅇㅇ 223.38 2026-06-25 0
5778478 바보 인성 포기하고 의사로살기 vs 착한 개백수로살기 ㅇㅇ 2026-06-25 0
5778477 바보 체질 좋게 태어나서 다행이야 5 일루니아 2026-06-25 0
5778476 바보 32강도못가면 JTBC어떡함?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78475 바보 아니 살이야기 ㅈㄴ하네 젖가슴오나홀년들이 hikaru 2026-06-25 0
5778474 바보 제성해여어..ㅅ.. 14 플럼 2026-06-25 0
5778473 바보 "야 오나홀." 16 멜구 2026-06-25 0
5778472 바보 쟤 골격근량 45 진짜 미친 수치네 4 아바라용 2026-06-25 0
5778471 바보 돼지놀려놓고 버거뿌리는건 모냐 마운자로를 뿌려라 1 레테 2026-06-25 0
5778470 바보 걔앞에서 패배코코이했어 3 ㅇㅇ 106.101 2026-06-25 0
5778469 바보 최근 키빼몸 124인데 24 달나비 2026-06-25 0
5778468 바보 저 일어났어요 샘플카린 2026-06-25 0
5778467 바보 브쳇에 대학로 극단출신도 있던데 2 OculusQuest 2026-06-25 0
5778466 바보 Vrc입문하고 이렇게 살벌한 풍경 처음봤어 3 에델마이트너 2026-06-25 0
5778465 바보 졷암캐련들집합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8464 바보 부기컷은 이제 낮다고 생각하는데오 세이히나 2026-06-25 0
5778463 바보 암캐만있는 브챗에서 현실을 왜따져 카호 2026-06-25 0
5778462 바보 난 여름이 싫어 1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78461 바보 저번부터 볼을 왜케 돌림 4 ㅇㅇ 2026-06-25 0
5778460 바보 까와 빠를 미치게 어쩌구.... 4 쥬에루 2026-06-25 0
5778459 바보 저 살빼려고 한거중에 뭐가있냐면 8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8458 바보 나는 싸이부기 받으면 용서하는 사람이다 2 파란색귤 2026-06-25 0
5778457 바보 이왕 일캐된거 천하재일 멸치대회 여는건 어떰 카데바 2026-06-25 0
5778456 바보 좀만 헤이트스러운 느낌 들어도 글 절대 안 써여 2 리즈_ 2026-06-25 0
5778455 바보 마른 브붕이들 단백질즙 채워넣어주기 11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8454 바보 음 그렇군 사무실 탄식 소리가 뭔가 했군 시나노 2026-06-25 0
5778453 바보 우리이제 32강 못가는거임???? 4 이뀨립스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