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204 일반 부챗할때 남의 목소리 크게 신경 쓴 적은 없는데 6 달나비 2026-06-27 0
5790203 일반 저녁머먹지 8 레테 2026-06-27 0
5790202 일반 난 목소리 맨날 암캐소리 들어서 포기 했어 12 푸너 2026-06-27 0
5790201 일반 저는 나름 브챗 전문가임 13 sisters 2026-06-27 0
5790200 일반 번개 왜 하나도없음 6 댕댕충 2026-06-27 0
5790199 일반 저도 목소리 평범한데.. 6 레인 2026-06-27 0
5790198 일반 목소리 평가 받아보고싶네 6 라스콜 2026-06-27 0
5790197 일반 극i, 커뮤증, 소심하다는애들 상대로 대화연습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96 일반 요즘 목뼈가 너무 답답한데 왜이럼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95 일반 저도 근소리 별로 안 좋은데 보플 맨날 하잖아요 1 리즈_ 2026-06-27 0
5790194 일반 키펠은 오리지널 키펠 아니면 인정못함 ㅇㅇ 222.109 2026-06-27 0
5790193 일반 대화느는법중에 책은 요새트렌드에 안맞고 ai소설추천드림 5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92 일반 점프할때 허리트래커 덜렁거리면 돼진줄알거같은데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91 일반 브붕이들 너무 본인 목소리로 걱정하지 말아요 2 개물렁 2026-06-27 0
5790190 일반 "야 김브붕!! 브붕이들로 야짤 만들지 말라고 했잖아!!" 12 네무이ii 2026-06-27 0
5790189 일반 포이 업로드 3,5분 걸리는데 10 제로콜라 2026-06-27 0
5790188 일반 브챗에 커뮤증 진짜 많은 듯 5 울댕별 2026-06-27 0
5790187 일반 지떡뭐 6 쥬에루 2026-06-27 0
5790186 일반 이건세상에서제일비싼 단독공연 5 파레토 2026-06-27 0
5790185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5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84 일반 일단 이야기를들어 2 vella 2026-06-27 0
5790183 일반 스푼라디오같은거 하라던데 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82 일반 목소리는 사실 문제가아님.병신같이 대화흐름 못잡고 찐따뇌절하는게 문제지 9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81 일반 아바타 로딩될때 알몸인 애들 머임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80 일반 브부나 맛난 저녁먹자! 6 레인 2026-06-27 0
5790179 일반 난 주변에서 버튜버 해달라는 소린 많이들음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78 일반 퇴근이야 4 Sevenn 2026-06-27 0
5790177 일반 기다리는중 5 レイリ_ 2026-06-27 0
5790176 일반 여기월드재밌네 11 매장 2026-06-27 1
5790175 일반 AX-55 이제안쓰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74 일반 내목소리담배뻑뻑피는아저씨같다는소리들음 8 ㅇㅇ 2026-06-27 0
5790173 일반 성우냐는 칭찬들어본적있는데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72 일반 아 진짜영겁의시간이다 ㅠㅠ 12 ㅇㅇ 2026-06-27 0
5790171 일반 내 목소리 녹음된거 듣기 싫더라 8 무무에용 2026-06-27 0
5790170 일반 저 브챗뉴비 ㅇㅈ해주시나요 파레토 2026-06-27 0
5790169 일반 난 항상 목소리로 시무룩해 하는 사람들한테 3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90168 일반 목소리떡밥이면 너무 슬픔 1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67 일반 최근에 월드컵 보느라 새벽내내 축구 보는데 3 유구리 2026-06-27 0
5790166 일반 브붕이들 이런거 좋아할듯 1 ㅇㅇ 211.36 2026-06-27 0
5790165 일반 목소리떡밥을 멈춰다오 유진_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