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300 바보 지워 새기야ㅋㅋ 11 냉채 2026-06-25 1
5780299 바보 로갓해도 차단한거그대로임?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98 바보 제메이플코디 봐줄사람 17 최유은 2026-06-25 0
5780297 바보 이젠 매독에 이어서 임질도 이상해졌대 노그 2026-06-25 0
5780296 바보 아바타에쥬지넣는이유 2 ㅇㄴ 2026-06-25 0
5780295 바보 나 물린건가? 물림 2 브푸어 2026-06-25 0
5780294 바보 임포스터 아바타 어케보이는지 확실히 알앗음 4 Ch5 2026-06-25 0
5780293 바보 내가 로블아바타 1황임 6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80292 바보 하루종일 성적인 글 쓰는 사람들 무서움 12 ㅇㅇ 2026-06-25 0
5780291 바보 뒷북인데 결혼했는데 브야스를 왜 해? 14 ㅇㅇ 223.39 2026-06-25 0
5780290 바보 오늘은 왜 갤평가없지 2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289 바보 이거 브붕이 아니냐? 21 ㅇㅇ 118.235 2026-06-25 11
5780288 바보 gta6 150달러라는 말이 있던데 8 제로콜라 2026-06-25 0
5780287 바보 신상 디시콘을 찾습니다 12 이뀨립스 2026-06-25 0
5780286 바보 나한테 커미션 맡긴사람 고닉 찾았다 13 새이렌 2026-06-25 1
5780285 바보 누가 쥬지 켜놓고 아바타 업로드하는 고닉임? 6 ㅇㅇ 2026-06-25 0
5780284 바보 카멜레온 재밋네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83 바보 제 로블록스 아바타 어떤가요 17 최유은 2026-06-25 0
5780282 바보 초밥 묵고 싶다 잔물결 2026-06-25 0
5780281 바보 보지키스 10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280 바보 페르소나6 재밋겟다 7 ㅇㅇ 2026-06-25 0
5780279 바보 나 안아 14 달달밤 2026-06-25 0
5780278 바보 아 퇴근까지 월루할랬는데 짠다르크 2026-06-25 0
5780277 바보 다리벌리셈 12 AVI 2026-06-25 0
5780276 바보 여긴 완장들이 야짤 리퀘도받나요?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275 바보 저메추 해주면 이뻐해드림 12 OculusQuest 2026-06-25 0
5780274 바보 얼탱ㅋㅋㅋㅋ 2 소아. 2026-06-25 0
5780273 바보 브챗을 시작한지 어언 2....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272 바보 휴게실에서 버터와플 ㅈㄴ 가져옴 6 쥬에루 2026-06-25 0
5780271 바보 수영복 바니걸 음교회 4 개추 2026-06-25 0
5780270 바보 비상 진짜 초 비상 12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5 1
5780269 바보 아니 뭐야 오늘 번개가 암것도 없네 12 백야ㅿ 2026-06-25 0
5780268 바보 재교정한다고 투명교정기 끼는데 꼇다뺏다 틀니같음 4 Ch5 2026-06-25 0
5780267 바보 브붕이들도 페르소나조아해?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80266 바보 젖소옷너무입으면진짜우유나올지도모름 21 오피녀 2026-06-25 0
5780265 바보 아 오늘 기분 너무 좋아 18 새이렌 2026-06-25 0
5780264 바보 그러고보니 오늘 월급날이었네 유리달빛 2026-06-25 0
5780263 바보 기억력 <- 이거 안 좋으면 어느 분야던지 못하게 되는듯 18 ㅇㅇ 2026-06-25 0
5780262 바보 오늘 저녁은 초밥먹을꺼다 서민들아 ㅋㅋㅋㅋㅋㅋ 26 이뀨립스 2026-06-25 0
5780261 바보 나도 친구들이랑 카멜레온 하고싶다 3 ㅇㅇ 207.102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