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도 압타 평가해볼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6690
  • 2026-06-24 09:07:02
														

아바타 평가 내가 하고싶은만큼만
5점 만점 중간 3 괜찮네 4 막눈이라 문제있다 싶은거 아니면 3이상 줄듯

- dc official App
쥬니어네이버 나 - dc App 2026.06.24 09:07:11
레테 자요 - dc App 2026.06.24 09:07:12
Rin? 2026.06.24 09:07:17
네무이ii 2026.06.24 09:07:17
매장 해줘 2026.06.24 09:07:22
우사뿅 나나나나나나!! 2026.06.24 09:07:47
ㅇㅇ 기엽긴한데 많이 건든건 없어서 3.5 - dc App 2026.06.24 09:08:00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124 2026.06.24 09:08:15
ㅇㅇ 적당히 포인트도 있고 무난하게 귀여운듯 4 - dc App 2026.06.24 09:08:52
샘플카린 2026.06.24 09:09:19
백야ㅿ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70127&search_head=60&s_type=search_name&s_keyword=백야&page=1 나도 2026.06.24 09:09:20
냉채 ㅇㅇ - dc App 2026.06.24 09:09:20
최유은 2026.06.24 09:09:26
미로 저요저요 2026.06.24 09:09:35
ㅇㅇ 뽀송뽀송하니 기여움 4.3 - dc App 2026.06.24 09:09:36
치요치 2026.06.24 09:09:36
히에루 저용 2026.06.24 09:09:47
미찌 저요저요자요저요 2026.06.24 09:09:58
잔물결 https://m.dcinside.com/board/vr/5682455 줄 2026.06.24 09:10:1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4 09:10:25
기보 해주삼 2026.06.24 09:10:34
ㅇㅇ 맨날 같은 자짤써서 자세히는 모르겟음 기엽긴한데 이렇다할 매력은 못느끼겟어서 3.5 - dc App 2026.06.24 09:10:46
양념게장 2026.06.24 09:11:21
찐빵단 저용 2026.06.24 09:11:25
이뀨립스 저요저요 사랑해 ㅠㅠ 2026.06.24 09:11:31
깜콩 이브다고 해줘잉 2026.06.24 09:11:57
ㅇㅇ 3.8쯤 꽤 꾸미긴 했는데 평범 느낌이 좀 있고 매력까진 아직 조금 아쉬운 느낌 - dc App 2026.06.24 09:12:23
와티 저용 ㅎㅎㅎ 2026.06.24 09:12:32
ㅇㅇ 빵단이라 꼴림 4.5 - dc App 2026.06.24 09:12:51
매장 2026.06.24 09:13:05
ㅇㅇ 얘 귀여운데 자존감이 너무 낮음 4.3 - dc App 2026.06.24 09:13:14
ㅇㅇ 최근글 죄다 ai라 기억이 가물가물함 그나마 있는거로만 봐서는 4정도 - dc App 2026.06.24 09:14:47
우사뿅 2026.06.24 09:15:08
아침제비 2026.06.24 09:15:32
ㅇㅇ 4.7 잘꾸민 개성 아바타 예시 5점 기준은 그냥 내가 꼴려야하는거라 최고점수이라 생각하셈 - dc App 2026.06.24 09:15:43
샘플카린 @ㅇㅇ https://m.dcinside.com/board/vr/5774538 2026.06.24 09:16:04
ㅇㅇ 얘 담배꼬나문 아바타가 내취향임 지금껀4 담배는 4.5 - dc App 2026.06.24 09:16:23
ㅇㅇ @샘플카린 4.2 - dc App 2026.06.24 09:16:40
샘플카린 @ㅇㅇ 야르 2026.06.24 09:16:55
Rink 저용! https://m.dcinside.com/board/vr/5776675 2026.06.24 09:17:02
ㅇㅇ 십변태인거 빼면 4.4 - dc App 2026.06.24 09:17:09
ㅇㅇ 좀 귀엽네 4.4 - dc App 2026.06.24 09:18:02
레테 야호 - dc App 2026.06.24 09:18:43
ㅇㅇ 귀엽긴 한데 뭔가 어딘가 모르게 아쉬운 느낌 4 - dc App 2026.06.24 09:18:47
미로 @ㅇㅇ 헐 고마워 2026.06.24 09:19:08
ㅇㅇ 백발태닝 좀 꼴림 4.3 - dc App 2026.06.24 09:19:27
ㅇㅇ 자오 닮은 농빵은 4 그 좆경쓴거는 3.2 내가 좆경 혐오자라 그럼 이해하셈 - dc App 2026.06.24 09:20:03
ㅇㅇ 얘 혼자 그림체가 다르더라 신기함 4.3 - dc App 2026.06.24 09:2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220 바보 지금 퀘2 쓰라고하면 절대 못쓸듯 11 여우유키 2026-06-25 0
5780219 바보 교보문고 디퓨저 향은 좋은데 12 백야ㅿ 2026-06-25 0
5780218 바보 뽀송브분 11 무코우 2026-06-25 0
5780217 바보 살면서 이거 이상으로 나쁜 말 보긴할까 싶음 15 잔물결 2026-06-25 0
5780216 바보 호감고닉과 만날 수 없는 브생.. 6 ㅇㅇ 2026-06-25 1
5780215 바보 뉴비납치해서 의존증걸릴때까지 둥가둥가해주기 18 Anzai 2026-06-25 0
5780214 바보 만물의 법칙 나 XX인가? 하면 XX 아님 16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213 바보 버터캣반고닉<-브갤에서제일악질임 4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12 바보 브갤로 진동딸 치는법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1
5780211 바보 경계선 지능장애검사는 받아보고싶긴 해 2 얏삐 2026-06-25 0
5780210 바보 고딩때 야자 밥타임에 나와서 먹던 칼국수가 땡긴다 11 새이렌 2026-06-25 0
5780209 바보 우리학교명문대임 ㅇㅇ 2026-06-25 0
5780208 바보 딸감이 왜 없지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80207 ♿️ . 7 ㅇㅇ 2026-06-25 7
5780206 바보 젤리 이 요망한련 4 ㅇㅇ 2026-06-25 0
5780205 바보 호감고닉은 모르겠는 무료고닉은 알거같음 새벽바람 2026-06-25 0
5780204 바보 재밌는 평가유동 해주실 분 9 달나비 2026-06-25 0
5780203 바보 여기 호감고닉은 왜 진짜 호감고닉임 2 냥빵빵 2026-06-25 0
5780202 바보 오랜만에 젖소비키니 입혀야겟다 멈블 2026-06-25 0
5780201 바보 호감고닉 비호감고닉 그런건 4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200 바보 가슴만지게해줘 5 바다야 2026-06-25 0
5780199 바보 전 저학력자 막노동꾼인데 8 OculusQuest 2026-06-25 0
5780198 바보 발바닥이 너무 아프다 뷰지몽 2026-06-25 0
5780197 바보 평가유동이 나보고 자폐아같다던데 4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196 바보 나 mmd만 돌리면 표정이 이래되더라 5 ㅇㅇ 2026-06-25 0
5780195 바보 누가 호남고닉임??? 2 Anzai 2026-06-25 0
5780194 바보 안녕하세요 중졸입니다 4 ㅇㅇ 2026-06-25 0
5780193 바보 쟤는 이쁜짤도 아니면서 일침하네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192 바보 념글보는데 의사브붕이들 왜케 많냐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191 바보 나 드디어 호감고닉이 생긴것같아,, 20 리버린 2026-06-25 0
5780190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울댕별 2026-06-25 4
5780189 바보 심심해랑 외로워는 한끗차이 2 토템 2026-06-25 0
5780188 바보 "야 김브붕! 지금 뭐하는거야!!" 5 네무이ii 2026-06-25 0
5780187 바보 하 념글 이건 뭐임? 5 울댕별 2026-06-25 10
5780186 바보 저도 누군가에겐 호감고닉일까요 4 쥬에루 2026-06-25 0
5780185 바보 감사합니다저는피자로부탁드려요 4 다채 2026-06-25 0
5780184 바보 안야한데 잘리면 억울하니까 4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183 바보 졸려 2 녠니무 2026-06-25 0
5780182 바보 저는호감도비호감도없는무지성브붕이임.... 2 닝닝즈 2026-06-25 0
5780181 바보 소신발언) 축구 져서 통쾌합니다 7 브푸어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